[뷰티 단신] 라비오뜨·눅스·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外
[뷰티 단신] 라비오뜨·눅스·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현대홈쇼핑 성공적 론칭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지난 4월 7일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 전체 완판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방송은 지난 4월 7일 60분간 진행됐다. 미리주문 포함 총 6000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첫 번째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준비 수량 모두 소진이라는 큰 쾌거를 이뤘다.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부터 일상 생활 속 유해 환경까지 차단하는 스틱형 선 케어 제품으로 라비오뜨만의 3D 웨이브핏으로 턱 끝과 코 옆 등 굴곡진 부위도 손 사용 없이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조성아TM, '물분 크림' 홈앤쇼핑 론칭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오는 4월 12일 홈앤쇼핑을 통해 자연스럽고 화사한 복숭아빛 피부를 완성해주는 '조성아TM 물분 크림'을 론칭한다.

신제품 조성아TM 물분 크림은 인공 색소 대신 자연 유래 색소가 함유돼 어떠한 피부도 자극 없이 자연스럽게 복숭아빛으로 톤업된다. 자외선 차단·미백·주름 개선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정제수 대신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코코넛수가 100% 함유돼 피부 속까지 빠르게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프레쉬한 워터 투 파우더 제형이 보송하고 산뜻하게 피팅되며 밀착력, 지속력이 높아 덥고 습한 날씨에도 하루 종일 보정 효과가 유지된다.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디럭스 한정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4월, 피부의 수분 잠재력을 깨워 수분감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디럭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은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 성분이 건강한 표피층으로 가꾸어주는 동시에 공급된 수분을 피부 속에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이너 모이스춰 액티베이팅 테크놀로지를 통해 피부 깊이 잠재된 수분력을 활성화시켜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눅스, 올리브영 '크렘프레쉬 기획세트' 3종 세일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리뉴얼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렘프레쉬 라인의 베스트 아이템을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크렘프레쉬 기획세트'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할인 판매한다.

크렘프레쉬 크림을 비롯해 리치 크림, 세럼의 각 단품이 눅스 베스트셀러 제품의 디럭스 샘플과 함께 특별 구성되며, 10%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한편,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눅스 크렘프레쉬 라인은 보태니컬 밀크에서 찾은 2배 더 강력해진 레시피를 적용해 48시간 동안 진정 효과와 집중적인 수분 공급으로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M.하이드로 프라이머'출시 

LG생활건강이 3중 히아루론산액을 함유한 하이드로 캡슐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 메이크업 전 촉촉한 수분광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코드글로컬러 M.하이드로 프라이머'를 4월 초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에서 선보인 신제품 'M.하이드로 프라이머'는 파운데이션 전에 사용하는 프라이머 제품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느껴지는 청량한 수분감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된다. 

3중 히아루론산액이 담긴 하이드로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의 들뜬 각질은 잠재우고, 다음 메이크업이 자석처럼 붙을 수 있게 본딩 역할을 하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인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