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하림·롯데월드몰·DB 손해보험·롯데칠성음료·SPC 삼립 外
[욜로 이벤트] 하림·롯데월드몰·DB 손해보험·롯데칠성음료·SPC 삼립 外
  • 이지원
  • 승인 2018.04.1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벚꽃 보며 즐기는 무료 닭갈비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오늘 4월 15일 서울의 벚꽃 명소 '2018 워커힐 벚꽃 축제' 현장에서 춘천식 순살 닭갈비 무료 시식회를 갖는다. 하림은 피자힐 삼거리 부근에서 하루 두 차례, 200인분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푸드트럭에서 갓 조리된 춘천식 순살 닭갈비를 맛본 소비자들에게는 또 다른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하림 푸드트럭 현장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도전 기회와 하림 선물세트와 하림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롯데월드몰, 경품을 향해 "스트라이크!"

롯데월드몰은 오는 4월 22일까지 매주 주말 롯데월드몰 3층에서 '볼링 경품 이벤트'가 진행한다. 

당일 롯데월드몰에서 받은 엘포인트 적립 영수증만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볼링 게임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넘어뜨린 볼링핀 수에 따라 롯데월드몰 기프트카드와 아이스크림, 호떡 등 디저트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DB손해보험, 싸늘했던 겨울 사랑으로 녹여요!

DB손해보험이 봄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30일까지 소홀했던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가족사랑 우체통 시즌5 '가족사랑 봄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드에 메시지를 작성해 e-mail과 페이스북, 카카오톡은 물론 실제 카드로 제작 후 오프라인으로 배송해 가족사랑의 의미를 알릴 수 있게 했다.

또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세트,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봄 시즌 이슈에 적합하면서도 참여자들의 가족사랑 실천을 도울 수 있는 경품들로 구성했다.

 

한국파파존스(주), 선착순 할인 혜택 "놓치지 않을 거예요~"

한국파파존스(주)가 신제품 '치킨 퀘사디아' 피자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최대 1만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진행되며 이번 달에 출시된 치킨 퀘사디아 피자를 1만 원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페이 결제 시에는 2000원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KT 멤버십 사용한다면? 주목!

도미노피자가 KT와 제휴를 통한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실시하는 'KT 더블할인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앱) 주문 시 기존 할인율의 두 배(일반 30%, VIP 40%)의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할인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한 달 동안 진행 예정이었으나,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12월 31일까지 연장 실시된다.

 

스타필드 고양, 다채로운 볼거리 즐기러 오세요

스타필드 고양은 오는 4월 13일부터 4월 15일까지 3일간 국제 3대3 농구 대회인 'FIBA 3X3 챌린저 2018'을 개최한다.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공연 중 '도깨비 난장'을 선보인 바 있는 '저스트 저크'를 비롯해 비보이 댄스팀 '갬블러크루', 그래피티, 디제잉 퍼포먼스, 인기가수 '에픽하이'의 피날레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스타필드 고양은 상품에 도전하는 슈팅 챌린지 등 방문 고객이 직접 스포츠에 참여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대회 일정이 끝난 뒤에도 쇼핑 고객들은 4월 16일부터 4월 19일까지 매일 오후 3시, 5시, 7시부터 30분간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롯데월드에서 찾는 봄 자판기

롯데칠성음료 레쓰비는 봄 분위기를 담은 한정판 '레쓰비 봄 패키지' 출시에 맞춰 롯데월드 타워 체리블라썸마켓과 연계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3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레쓰비 봄 패키지를 닮은 디자인으로 꾸며진 '레쓰비 봄 자판기'가 운영되며 대형 레쓰비 모형과 귀여운 오리 인형으로 꾸며진 '레쓰비 포토존'도 마련된다.

SPC 삼립, 빵 사먹고 일본여행 가자!

SPC삼립은 봄 한정판 '체리블라썸 시리즈' 5종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썸 있는 봄날, 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는 15일까지 체리블라썸 시리즈 5종 중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한편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일본 치토세 벚꽃여행 항공권을, 2등 당첨자에게는 영화 관람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