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이코노미 동향] 도미노피자·파스쿠찌·GS25 外
[솔로이코노미 동향] 도미노피자·파스쿠찌·GS25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 혼자서도 즐기는 '피자 랩' 출시

도미노피자가 혼자서도 즐기는 랩 형태의 피자 샌드위치 '피자 랩'을 출시했다. '피자 랩'은 다양한 토핑을 씬 도우로 말아 오븐에 구워낸 랩 형태의 피자 샌드위치로, 혼자서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 랩은 와규 크럼블에 로마노 크림치즈·모차렐라 치즈·브리치즈 소스 등 3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미가 가득한 '더블치즈 와규'와 풀드 치킨에 베사멜 크림소스와 라클렛 치즈 소스가 더해져 부드럽고 촉촉한 '풀드 치킨' 등 2종으로 구성됐다.

 

 

GS25, 편의점 최초 1인 스테이크용 정육 판매

편의점 GS25는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용 고기 2종(부채살, 채끝살)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 끼 스테이크'는 호주 청정 지역에서 자란 블랙 앵거스 품종의 부채살과 채끝살을 두툼하게 썰어 신선한 상태에서 바로 급속 냉동해 들여온 스테이크용 정육이다.

1인분 분량의 '한 끼 스테이크'는 해동 후에 집에서 스테이크 육즙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 1인 빙수 '그라니따 레드빈 시리즈'리뉴얼 출시

파스쿠찌가 시그니처 메뉴인 그라니따의 레드빈 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한다. 그라니따 '레드빈 시리즈'는 2011년 출시 이후 매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파스쿠지의 스테디셀러 메뉴로,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인 그라니따에 팥빙수 요소를 더해 개발한 1인 빙수다.

쫄깃한 떡과 쑥을 함께 갈아 향긋한 쑥 내음이 물씬 풍기는 '쑥떡쑥떡 그라니따', 부드럽게 갈린 단팥과 인절미의 궁합을 자랑하는 '단팥통통 그라니따', 인절미를 가득 담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찰인절미 그라니따' 등 3종이며, 세 제품 모두 얼음과 함께 떡을 갈아 만들어 작은 크기의 떡이 쫄깃하게 씹히는 색다른 식감이 특징이다.

 

 

GS25, 올해는 시니어 상품 대표 편의점 원년의 해!

GS25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실버 세대 고객을 위한 상품을 선도적으로 꾸준히 선보여 시니어 대표 편의점으로서 이미지를 선점한다는 전략으로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요실금 전문 브랜드 디펜드 제품 3종를 선보였다.

업계 최초로 전국 단위 점포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출시한 요실금 제품은 디펜드 스타일 라이너·패드·언더웨어 등 여성용 제품 3종이다. 편의점 구매 패턴에 맞춰 3입 소포장으로 출시되며, 향후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입수나 다른 기능성 상품 도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GS25는 이번 상품 외에도 올해 안에 20~30종의 시니어 제품을 선보여 실버 세대 고객들이 가까운 GS25 점포 또는 GS25 모바일 플랫폼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