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LG생활건강·디즈니·도미노피자·스타벅스·NH농협카드·더샘 外
[욜로 이벤트] LG생활건강·디즈니·도미노피자·스타벅스·NH농협카드·더샘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후(后)’,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궁중 문화 캠페인 개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경복궁에서 궁중 문화 캠페인을 개최한다.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전개하는 2018 궁중 문화 캠페인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는 올해 궁중문화축전 기간 중인 이달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열리며, 왕과 왕후의 빛나는 생애와 궁중문화의 화려한 예술성을 로얄아트(Royal Art)를 통해 조명한다.

'왕과 왕후의 빛나는 순간’은 왕과 왕후의 만남부터 찬란한 향연, 아름다운 품격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순간을 경복궁 근정전 회랑을 따라 걸으며 만나볼 수 있는 복합 전시다.

특히 경복궁 전각의 문양, 왕실 정원 등을 모티브로 왕과 왕후의 찬란한 순간을 표현한 장승효 작가의 감각적인 미디어 아트를 비롯해, 탄생과 가례의 순간을 담아낸 무형문화재 작품, 궁중미용 체험존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디즈니, 2018 스타워즈 데이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5월 1일부터 27일까지 약 1달간 '2018 스타워즈 데이’를 테마로 한 '스타워즈 존’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마련하고 스타워즈 데이 팬 상영회, 팬 퍼레이드, 레고 체험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의 명대사인 '포스가 함께 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과 '5월 4일(May fourth)’의 발음이 비슷한 점에서 유래, 매년 전 세계 곳곳에서 모두가 스타워즈를 즐기는 축제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2018  스타워즈 데이’는 5월말 개봉하는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에 앞서, 스타워즈 팬들은 물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워즈 존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음소시어스 맺음, '연애세포 깨우는'영상 공개

싱글을 가장 잘 아는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연애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아 연애하고 싶어지는 바이럴 영상을 선보인다고 4월 27일 밝혔다. 이음소시어스의 결혼 정보 서비스 맺음이 공개한 이번 영상은 '남자편’과 '여자편’, 그리고 '설렘편’으로 총 세가지 버전이다. 

'남자편’과 '여자편’은 싱글인 직장인이 각각 직장이나 일상에서 흔하게 느낄 수 있는 쓸쓸함과 외로움을 담담하게 녹여냈으며, '설렘편’은 소개팅으로 만난 남녀가 첫 데이트를 하러 가는 과정을 로맨틱하게 풀어냈다. 

 

도미노피자, '도이치휠레 앙코르'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오는 5월 3일 '도이치휠레 앙코르'출시를 앞두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11월부터 2017년 1월까지 10년동안 사랑을 받았던 도미노피자의 도이치휠레는 끊임없는 고객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5월 3일부터 한 달 동안 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도이치휠레’의 재 출시 프로모션은 먼저, 4월 27일부터 5월 2일까지는 공식 SNS채널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참여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도이치휠레 온라인 방문 포장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7일까지는 위메프를 통해 '도이치휠레(L)’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타벅스, 매트 증정 이벤트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프로모션 박차

스타벅스는 오는 5월 1일부터 e-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에게 '마이 홀리데이 매트’를 증정한다. '마이 홀리데이 매트’는 블렌디드·프라푸치노·리저브 제조음료 등이 포함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며 e-프리퀀시 바코드에 e-스티커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증정되는 매트는 블루와 옐로우 색상 중 고객이 선택 가능하고, 편리한 휴대를 위해 매트를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e-스티커 적립 기간은 6월 25일까지며, 증정 매트는 7월 2일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스타벅스는 지난 4월 17일부터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음료 3종, 푸드 4종, MD 26종 등의 신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NH농협카드, CGV 1+1 프로모션 실시

NH농협카드는 봄을 맞아 5월 16일까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와 영화 티켓 1+1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4월 26일 밝혔다. NH농협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매주 수요일 전국 150여개 CGV 극장에서 2D 일반영화 현장 결제 시 영화티켓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요일 당일 뿐 아니라 타 요일의 상영 영화도 수요일에 현장을 방문하여 미리 결제하면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NH농협카드의 기본 탑재 부가서비스인 CGV영화 1,000원 할인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더샘,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진행

글로벌 에코 브랜드 더샘이 '더샘·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5월 22일까지 더샘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영상을 본 후 이를 따라 춘 커버 댄스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해당 URL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는 얼굴에 촉촉한 보습을 저장해주는 하라케케 제품의 특징을 부각한 안무로 귀엽고 반복적인 동작으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더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수요일마다 '금주의 댄스왕’을 선정해 세븐틴과 관련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