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DOLE(돌)·삿포로맥주·bhc치킨 外
[신제품&신메뉴] DOLE(돌)·삿포로맥주·bhc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5.0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OLE(돌),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국내 단독 출시

세계적인 청과브랜드 DOLE(돌)이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해 차별화된 풍미를 자랑하는 최고급 '스위티오' 품종 열대과일을 활용한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3종 파인애플·망고·바나나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였다.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는 브랜드에서 재배하는 최고급 등급의 과일에만 붙여지는 '스위티오' 품종을 활용해 달콤하고 진한 과일 본연의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과일 원물의 함량을 높이고, 타사 아이스바 제품 대비 두께를 높여 열대과일의 진한 풍미를 한입 가득히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유행에 민감하고 취향이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빙과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출시된다. 

 

 

삿포로맥주, 영화 '데드풀 2'와 프로모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일본 최초 맥주 브랜드 삿포로맥주가 영화 '데드풀 2' 프로모션 기획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십세기폭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삿포로맥주·데드풀 2 기획 스페셜 패키지'로 영화 '데드풀2'의 개봉에 맞춰 출시 될 예정이다. 

스페셜 기획 패키지에는 매력 넘치는 주인공 데드풀(라이언 레놀즈)의 코믹한 이미지와 유머러스한 삿포로 3행시가 적혀있어 읽어보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삿포로맥주의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맥주 매니아들과 슈퍼히어로 영화 데드풀을 사랑하는 팬들의 관심과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마트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 5월초부터 소진시까지 판매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클렌즈 음료 '클렌즈랩' 프로그램 출시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현대인의 가볍고 건강한 하루를 선사할 클렌즈 음료 '클렌즈랩'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5월 3일 밝혔다.

'클렌즈랩'프로그램은 우리 몸을 가볍고 건강하게 비우는 데 도움을 주는 3종의 음료를 각 2병씩 하루에 총 6병 섭취하도록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과일과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각광 받고 있는 트렌디한 원료를 사용한 점이 돋보인다. 체내 순환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뿌리채소 레드비트, 당근 등을 넣은 '레드', 하루 에너지 충전을 위한 셀러리, 케일 등이 함유된 '그린', 건강한 비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테추출분말·칼라만시·레몬 등으로 구성된 '옐로우'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써브웨이, S/S 시즌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S/S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3종을 출시한다고 5월 3일 밝혔다.'아보카도 시리즈'는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에 초록과 노랑의 산뜻한 색감을 앞세워 최근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 일약 '스타 과일'로 떠오른 슈퍼푸드 아보카도를 토핑으로 곁들인 샌드위치다.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스파이시 이탈리안 아보카도', '베지 아보카도' 등 총 3종으로, 신선한 아보카도가 각기 다른 개성의 다양한 식재료와 어우러져 봄철 미각을 돋우는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빵·채소· 소스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는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놀부부대찌개, 신메뉴 '꽃송이 탕수육 통핑'출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는 신개념 부대찌개 토핑 메뉴 '통핑' 시즌 2로 '꽃송이 탕수육'을 출시했다. 지난 12월 첫 선을 보인 '통핑'은 놀부가 동종업계 최초로 제시한 새로운 형태의 부대찌개 곁들임 메뉴로, 통째로 넣어먹는 토핑을 의미한다.

'꽃송이 탕수육'은 육즙 가득한 100% 국내산 등심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함께 꽃 송이 모양을 띈 한 입 크기의 먹기 편한 사이즈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부대찌개와 세트로 제공되는 '꽃송이 탕수육 통핑'은 탕수육 통핑과 함께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한 놀부 콜라겐 생면, 정통 이탈리아식 브로니햄, 풍미를 더해주는 향긋한 쑥갓이 통핑 바스켓에 통째로 담겨 제공된다. 

 

bhc치킨,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 출시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로 신개념 간장치킨인 '소이바베큐'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신개념 치킨이다.

'소이바베큐 소스'는 bhc치킨이 오랫동안 연구 끝에 개발한 소스로 숙성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오랜 시간 우려내 풍미가 살아있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별화된 소스 외에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고구마 큐브와 연근칩을 올려 먹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보기 드문 식재료인 연근칩을 얹어 바삭한 맛을 살린 것이 눈길을 끈다.

 

할리스커피, 깊이 있는 깔끔한 조화의 콜드브루 라인업 강화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콜드브루가 들어간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와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를 출시하며 콜드브루 라인을 강화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는 기존의 에스프레소 샷 대신 콜드브루 샷을 넣은 카라멜 마끼아또다. 할리스커피의 콜드브루 전용 블렌드로 추출해 달콤한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에 바닐라 시럽과 카라멜 소스를 더해 콜드브루 특유의 깊이 있고 깔끔한 맛과 달콤함을 더했다.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는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커피인 바닐라 딜라이트에 콜드브루를 더해 변화를 준 슬러쉬 형태의 메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