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hc치킨·더부스·파파존스 外
[식품 단신] bhc치킨·더부스·파파존스 外
  • 이예리
  • 승인 2018.06.1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소이바베큐 등 인기치킨 2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인기 치킨메뉴 2종 할인 이벤트를 연다. bhc치킨은 오는 6월 1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이바베큐 세트와 맛초킹 세트 등 인기 메뉴 2개에 한해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메뉴인 '소이바베큐 세트'와 '맛초킹 세트'는 각각 해당 치킨 메뉴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다. 

‘소이바베큐'는 bhc치킨이 올해 첫 선보인 신메뉴로,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로 맛을 냈으며,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를 바른 간장치킨이다.

 

더부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특별한 '투표 독려' 이벤트

국내 크래프트비어 브랜드'더부스'가 6월 13일 지방선거를 맞아 더부스 전 매장(경리단, 신용산역, 강남1, 강남2, 삼성,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투표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크루에게 손이나 손등에 찍힌 투표 도장을 보여주거나, 투표소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매장 이용에 15%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지방선거 당일인 6월 13일에만 받을 수 있다. 

더부스는 지난 6월 8일부터 강남2호점에서 투표를 독려하는 특별한 현장 이벤트인 '더부스 국민의 선택'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투표를 하듯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투표 용지 형태의 주문서와 기표소 형태의 주문소를 설치해, 투표 독려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파파존스, 6월 14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30%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대한민국의 다시 없을 역사적인 6월을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는 이달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파파존스 피자 라지 사이즈 이상 전 메뉴에 30% 할인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한편, 파파존스는 오는 6월 27일까지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슈림프 타코'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할 시 추첨을 통해 2018 벤츠 E클래스, 2018 그랜저 등 대박 경품을 증정한다.

 

코카-콜라, 러시아월드컵 체험행사 및 샘플링 진행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이자,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오는 6월 15일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월드컵 경험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를 오픈한다. 

이번 코카-콜라 체험공간은 코엑스 동편광장에 위치한 팬파크빌리지에서 월드컵 개막 다음날인 6월 15일부터 예선전이 펼쳐지는 6월 28일까지 운영된다.

‘코카-콜라 러시아 월드컵 체험공간'은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 코카-콜라 모델들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이 설치된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썬앳푸드, '비스트로 서울 한상' 등 이열치열 메뉴로 여름철 고객 공략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비스트로 서울 한상'과 '시추안 하우스'는 잃어버린 입맛을 돋우는 이열치열 메뉴로 여름철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스타일리시한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한식 레스토랑 '비스트로 서울 한상'의 매콤새콤한 열무국수는 이른 더위를 이겨낼 인기 메뉴로 주목 받는다. '산뜻한 열무 말이국수 한상'은 살얼음 동동 띄운 육수를 부어 시원함을 더한다. 감각적인 플레이팅과 밑반찬까지 정갈하게 차려낸 1인상 차림으로, 주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공략한다.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에서는 이열치열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해산물 마라샹궈'는 튼실한 전복과 갑오징어·새우·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올라간 볶음 요리로, 지난달 출시한 이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