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미스터피자·배달의민족·bhc치킨 外
[식품 단신] 미스터피자·배달의민족·bhc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6.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 신제품 새우천왕 '사이즈 Up·Free'프로모션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새우천왕’을 알뜰한 가격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즈 업앤프리'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새우천왕 레귤러사이즈 주문 시 1.6배 큰 라지 사이즈 업그레이드 및 1.25L 콜라 무료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새우천왕은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양념한 우삼겹을 듬뿍 올린 프리미엄 피자다.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양념한 우삼겹에 슬라이스된 갈릭을 화유에 볶아 불맛을 더하고 스페인식 로메스코 소스를 활용해 육즙의 풍미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 

또한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 토핑에는 아보카도와 파인애플 슬라이스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더했고 매콤한 칠리소스로 마무리해 감칠맛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배달의민족, '제2회 치믈리에 자격시험' 7월 개최

국민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국내 최고의 치킨 전문가를 선발하는 치킨 능력 평가 시험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을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은 전국의 치킨 마니아들이 한자리에 모여 치킨 감별 능력을 겨루는 자리다.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은 오는 7월 22일 일요일,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다. 1교시 필기시험과 2교시 실기시험으로 나뉘며 필기시험에는 듣기평가가 포함된다. 작년의 경우, 진짜 닭 울음소리를 맞히는 문제, 광고 음악을 틀어주고 어떤 브랜드의 로고송인지 맞히는 문제 등이 출제됐다.

실기시험은 블라인드 맛 테스트로 진행된다. 생김새와 맛만으로 치킨의 브랜드와 메뉴를 맞추는 것. 높은 난이도로 인해 작년 참가자들이 가장 어려워했던 영역이기도 하다. 올해는 치킨 변별력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보다 난이도가 올라간다는 게 배달의민족 측 설명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노인종합복지관서 네일아트 등 재능봉사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청년 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이 어르신들을 위한 재능봉사 활동을 펼쳤다. ’해바라기 봉사단 2기' 2조는 지난 6월 9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네일아트 등 재능기부와 함께 말벗이 되어드리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미용팩을 이용해 노인들의 손 안마를 먼저 진행했으며, 할머니들을 위한 네일아트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평소 혼자하기 어려운 네일아트를 선보이니 할머니들의 극찬과 함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2기’는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지난 3월부터 5명씩 2개 팀으로 편성돼 매달 지역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활동에 따른 비용 전액은 모두 bhc치킨에서 부담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 종로점 오픈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오는 6월 15일, 서울 종로구 종로2가에 5층 규모의 '밀크홀 1937' 첫 로드숍을 오픈한다. 트렌디하고 모던한 카페 분위기로 연출되며 일부 공간을 할애해 서울우유 전시관을 마련하고 우유 형상화한 아이템을 비치하는 등 서울우유와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의 색깔을 표현했다.

오픈을 맞아 '밀크홀 1937'종로점에서는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답게 서초점 테스트 매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밀크티 4종에 청량감이 돋보이는 민트레몬 밀크티가 추가되며, 참깨 아이스크림에 참기름 토핑을 곁들여 고소한 맛이 일품인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도 새로 출시한다. 

특히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은 종로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밀크홀 1937의 히든 메뉴이며,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리코타 치즈 베이스로 한 베이글과 수제 요거트는 종로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야식이 필요한 6월, 치킨은 요기요

알지피코리아는 가장 합리적인 배달앱 요기요가 스포츠 경기 관람 등으로 야식이 필요한 6월을 맞아 다양한 치킨 브랜드가 참가한 '슈퍼레드위크’를 진행한다고 6월 15일 밝혔다.

슈퍼레드위크는 매달 요일 별로 치킨·피자·족발·보쌈 등 다양한 음식을 할인해주는 요기요만의 소비자 혜택 프로그램이다. 6월 슈퍼레드위크에는 총 21개의 프랜차이즈가 참가했으며, 특히 8개의 치킨 프랜차이즈가 참가해 야식으로 가장 인기인 치킨을 일주일 내내 최대 3000원 할인 받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 경기 관람 시 음식을 주문할 예정인 소비자를 위해 6월 18일, 23일, 27일에는 하루 두 번 '타임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에는 '점심부터할인’,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에는 '저녁에도할인'키워드를 쿠폰란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2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카페베네, 여름시즌 신메뉴 '칸쿤블루' 5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칸쿤블루'콘셉트의 신메뉴 5종을 오는 6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칸쿤블루’는 딥블루와 스카이블루가 그라데이션으로 혼합된 컬러로 멕시코 휴양지 칸쿤의 바다색을 닮았다.

'칸쿤블루 블루에이드’는 레몬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우유가 만난 맛으로, 제품 컬러에서는 푸른 바다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칸쿤블루 웨이브 쉐이크’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있는 바닐라 젤라또를 갈아 만든 블렌디드 음료로 부드럽고 달콤해 어린아이들도 즐기기 좋다.

빙수 메뉴인 '칸쿤블루 캐리비안베이 빙수’는 캐리비안베이와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메뉴로, 얼음을 갈아 만든 클래식 빙수에 블루에이드와 상큼한 파인애플, 칸쿤블루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바다가 연상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