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 다양한 편의 기능 갖춘 '갤럭시 A6' 국내 출시
삼성전자,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 다양한 편의 기능 갖춘 '갤럭시 A6' 국내 출시
  • 정단비
  • 승인 2018.06.2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특장점을 계승한 '갤럭시 A6'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폰으로 6월 29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A6'는 142.5mm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카메라뿐 아니라 빅스비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18.5 대 9 화면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로 영상과 게임을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고 유려하고 매끄러운 곡선의 풀 메탈 바디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전후면에 모두 1600만 고화소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전면에는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플래시를 탑재해 어두운 실내나 야간에도 사용자가 선호하는 밝기로 선명한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춰 잠금 해제 시 비밀번호나 패턴을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얼굴 인식과 지문 인식만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빅스비 텍스트(번역 및 환율), 음식 등 모드를 선택한 후, 피사체에 카메라를 갖다 대면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빅스비'로 원하는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일정 관리도 가능한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