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6월29일~7월1일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6월29일~7월1일
  • 변은영
  • 승인 2018.07.0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마녀

'마녀'는 미스터리 액션 영화로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김다미)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모든 사건의 중심에 선 자윤의 과거와 기억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녀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팽팽한 신경전과 신선하고 폭발적인 액션은 영화적 쾌감을 극대화하고, 극으로 치닫는 후반 클라이맥스는 쉽게 잊혀지지 않는 강렬한 잔상을 남긴다. 

(개봉일: 6월 27일)

 

 

 

 

 

2위 탐정: 리턴즈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만화방 주인에서 드디어 탐정이 된 '강대만'과 경찰 2계급 특진도 마다하고 그와 동업을 선언한 '노태수'는 '탐정: 더 비기닝'에 이어 또 한번 최강 추리 콤비의 역사를 다시 써 보일 예정이다. 고대하던 탐정사무소 첫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 두 사람은 3년 만의 귀환에 걸맞은 업그레이드된 케미와 웃음을 선보인다는 포부를 밝혔다.

(개봉일: 6월 13일)

 

 

 

 

 

3위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다. 

섬에 남아 있던 공룡들이 모두 세상 밖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만큼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최강의 공룡들이 대거 등장한다. 생존을 위한 필사의 탈출, 스릴 넘치는 비밀과 음모,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인 생명체와의 치열한 사투 끝에 어떤 새로운 세상이 기다리고 있을지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개봉일: 6월 6일)

 

 

 

 

 

4위 오션스8

'오션스8'은 뉴욕에서 열리는 최대의 패션쇼인 멧 갈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500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뭉친 팀 '오션스'의 대담한 활약을 그린다. 

면면이 화려한 팀워크와 허를 치는 두뇌게임 속에 넘치는 입담과 유머, 경쾌한 매력 등 케이퍼 무비의 전설 '오션스'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받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예고하며 특히 미국 패션계 가장 큰 축제인 멧 갈라를 배경으로 하는 덕분에 각종 패션 브랜드와 톱스타들이 대거 등장, 레드카펫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개봉일: 6월 13일)

 


(자료=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