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클라뷰·조르지오 아르마니·해라·에스쁘아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클라뷰·조르지오 아르마니·해라·에스쁘아 外
  • 이예리
  • 승인 2018.06.2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New 씨드멤버십 런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완전히 새로워진 고객 멤버십 제도인 씨드멤버십 제도를 7월 1일부터 새롭게 시행한다.

'씨드멤버십' 제도는 다양한 등급 산정 기준을 가지고 구간별 다양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멤버십 제도로, 기존 제도에 비해 고객들이 더 풍성한 혜택을 재미있게 누릴 수 있는 밀레니얼 세대 맞춤 멤버십 제도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씨드멤버십 제도의 핵심인 '씨드'는 1만원 구매 시 마다 1개씩 적립되는데, 구매 활동 뿐 아니라 다양한 비구매 활동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다. 씨드를 적립할 수 있는 비구매 활동으로는 앱 다운로드, 단골매장 등록, 구매 후기 작성 등이 있다.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및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7월 2일 밝혔다. 

클라뷰는 국내외 소비자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면세점 입점을 적극 추진해 왔으며, 신라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이어 이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및 인터넷면세점까지 입점에 성공하며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클라뷰는 신세계면세점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여배우크림을 비롯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미백라인 화이트 펄세이션 진주세럼·진주 크림·진주 세럼 마스크·진주 토너와 수분라인 블루 펄세이션 아쿠아 미스트·아쿠아 크림·토너까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스코드3 박은혜, 자신만의 자외선 차단 비법 공개해 화제

동안 여배우로 손꼽히는 박은혜가 네이버tv '뷰티스코드 시즌3'에서 노천온천에서도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비결을 밝혀 화제다.

'규슈 온천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 방송에서 박은혜는 한보름과 료칸 여행의 성지인 유후인을 방문해 야외 노천 온천을 즐겼다. 박은혜는 야외 온천을 즐기기 위한 피부 관리법으로 자외선 차단을 꼽았으며 온천욕 전후 완벽한 피부관리로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박은혜가 사용한 제품은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유브이 디펜스 선쿠션'으로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동국제약만의 TECA 성분을 함유하여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

이탈리안 화장품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전 세계 최초로 신개념 디지털 매장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를 개장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감성에 상상력을 더해 기획된 뷰티 스토어는 레드 카펫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분위기와 체험 요소들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찾도록 했다. 

영화 속 주인공처럼 촬영할 수 있는 '셀프 슈팅 스튜디오'를 비롯해 본인 메이크업을 저장하는 '커넥티드 미러', 아르마니 뷰티 룩에 사용된 제품을 확인하는 '아르마니 룩스'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를 갖췄다. 

 

헤라, '플래쉬·온 아이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플래쉬·온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플래쉬·온 아이 세럼'은 눈가 브라이트닝, 탄력 강화, 진정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로 구성되어있다. 밀크씨슬 추출물, 비타민 C 유도체, 멜라솔브(Melasolv)는 멜라닌 생성 억제 효능이 있어 눈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성분인 '더마폴리펩타이드'는 콜라겐의 합성이 증진되는 효과가 있으며, 어플리케이터인 '올·타임 쿨 팁'으로 롤링 마사지를 해주면 높은 흡수력으로 효과가 배가 된다.

 

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눈부신 태양 아래 빛나는 썸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2018년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2018 썸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눈부신 태양 아래 화려하게 반짝이는 자유로운 집시 컨셉의 여름 한정 컬렉션으로 블러쉬·아이섀도우 팔레트·아이라이너·틴트라커·네일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된다.

또한, 키치하면서도 이그조틱한 컬러감의 라피아 패턴을 활용한 자수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스쁘아만의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가치를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필링 마스크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식물성 효소 성분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을 출시한다.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는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각질을 관리해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줌과 동시에 피부 톤업, 수분 충전까지 선사하는 똑똑한 워시오프 마스크다.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 발견한 녹차 유산균을 적용하여 각질케어를 좀더 부드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함과 동시에, 더욱 풍성한 거품과 세정력으로 매일 매일 각질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