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제이준코스메틱·DHC·LG생활건강 外
[뷰티 단신] 제이준코스메틱·DHC·LG생활건강 外
  • 이지원
  • 승인 2018.07.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론칭

제이준코스메틱은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Dr. JAYJUN)'을 론칭하고,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월 9일 밝혔다.

닥터제이준은 현대인의 민감해진 피부에 체계적인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민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개발 단계부터 제이준 피부 연구소의 심층 연구를 통해 전문성을 높였다.

이번 제품은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하여 저자극 판정이 완료되었으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스킨 케어가 가능하게 했다. 제품 라인은 소스큐어,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아크 솔루션의 3가지 타입이며, 총 14종의 제품으로 저자극, 피부 진정, 미백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점진적인 개선 효과를 제공하도록 했다.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재입고 기념 최대 30% 할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초기 물량이 일시 품절된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재입고를 기념해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는 출시 초기에 기존 제품이 화제의 뷰티 프로그램에서 커버력과 성분을 인정받으며 컨실러 부문 1위를 기록해 주목을 받아 초기 물량이 임시 품절 됐다.

이를 기념해 DHC는 8월 말까지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단독 구매 시 10% 할인, 2개 세트 구매 시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실러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딥 클렌징 오일'과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로 구성한 기획 세트도 30%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생활정원 진효삼' 홍삼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기존 홍삼 제품을 '진효삼' 라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생활정원 진효삼'은 자연의 순리에 따라 현명하게 건강을 관리했던 선조들의 지혜를 담아 홍삼 등 귀한 재료에 LG생활건강만의 발효 기술을 조화롭게 접목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 라인이다. 

'진효삼' 라인은 주 원료인 발효홍삼농축액에 더해 인삼잎줄기추출농축액, 발효진생베리농축액, 식물혼합농축액 및 추출물 등의 보조성분이 부원료로 함유된 고품격 홍삼제품으로, 간편섭취를 위한 스틱형 제품인 '진효삼 본(本) 데일리', 발효녹용추출분말을 더한 제품인 '진효삼 원(原)', 프리미엄 제품인 '진효삼 진(珍)' 등으로 구성됐다.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세계 각국에서 영감을 받은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파리지엥 핀 업(골드 파리 키트)'는 로맨틱한 살구빛 치크와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매치해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고 허니 치크 블러셔 '골드러쉬 미니',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빔'등 으로 구성됐다.

또 다른 메인 제품 '스노우 돌(트윙클 서울 키트)'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장미빛 입술, 풍성한 속눈썹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미니',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미니'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 출시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약산성 포뮬러와 진정 효능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더마 리페어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미셀라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깨끗하게 지워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과 유효성분은 남겨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아모레퍼시픽, '2018 핑크리본 힐링캠프' 후원 

아모레퍼시픽은 유방암 환자의 심리적 안정과 회복을 목적으로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는 '2018 핑크리본 힐링캠프'를 3년 연속 후원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0년부터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유방암과 유방 건강에 대한 인식 향상을 목적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유방 자가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매년 5개 도시에서 열리는 '핑크런'이 대표적이며, 유방암 환자의 심리를 케어하는 '핑크리본 힐링캠프'는 지난 2016년부터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2018 핑크리본 힐링캠프'는 유방암 완치 환자와 유방암 가족력이 있는 고위험군 대상자인 딸을 커플로 매칭하여, 항암 치료 과정에서 겪은 심리적 고통을 해소하고 유전성 유방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