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LG생활건강·센카·뉴스킨 코리아 外
[뷰티 단신] LG생활건강·센카·뉴스킨 코리아 外
  • 이지원
  • 승인 2018.07.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에메랄드 감성 피부로 느껴 보세요

LG생활건강이 신비롭고 고결한 에메랄드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의 두번째 제품으로,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자연의 푸르름을 대표하는 에메랄드의 싱그러운 매력을 재현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인 셀소스TM를 90% 이상 담은 에센스로, 산뜻한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 주며 특히 워터 타입 에센스로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한 번만 발라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센카, 더운 여름 클렌저로 딱! '퍼펙트 휩' 특별 프로모션

뷰티 브랜드 센카가 7월 16일부터 8월 6일까지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올리브영 기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2종 기획 세트로 마련됐으며, 세안 후 촉촉하게 빛나는 맨얼굴을 경험할 수 있는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2개와 쫀쫀한 생크림 거품을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센카 버블메이커가 함께 구성된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세트는 낱개를 구매할 때보다 약 11%가 할인된 1만 6000원에 구매 가능해 땀과 피지 분비로 세안을 자주 하게 되는 여름철 클렌저 마련 기회로 적격이다.

 

뉴스킨 코리아, 눈썹 그리기만 하면 모나리자? '걱정 NO'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가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젤 타입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컬러가 2018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의 지속력과 오토 펜슬 아이라이너의 부드러운 발림성, 간편성 등을 모두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터치감의 젤 타입 포뮬러는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저자극으로 매끈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주는 것은 물론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은 탁월한 지속력과 밀착력을 제공해 더운 여름 일상에서나 휴가지에서도 눈 밑 번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스머지 팁과 펜슬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섀도우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로 쓰기 좋은 블랙과 브라운 색상뿐만 아니라 오묘한 느낌을 뽐낼 수 있는 퍼플색도 함께 출시했다.

 

아리따움, 여름 휴가철 아리따움에게 맡겨!

아리따움은 7월 한 달 간 누적 판매 5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그림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국내 1호 윈도우 페인트 아티스트 '나난'과의 콜라보를 진행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획세트와 대용량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라네즈와 '나만의 빛으로 반짝이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각자의 개성과 다양성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콜라보레이션한 '스파클 마이 웨이' 리미티드 에디션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각각 콜라보 에코백과 파우치도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철 맞이 미스트와 선크림 등 할인 행사를 기획해 휴가지별 맞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손쉽게! 깔끔한 남자가 되는 방법?

이니스프리가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 연출에 관심이 높은 2030 남성을 위한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을 출시했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은 건강한 피부는 물론 칙칙한 피부, 들뜬 각질, 정리 되지 않은 눈썹 등 인상을 좌우하는 그루밍 포인트를 손쉽게 케어해 자연스러운 인상과 단정한 분위기를 원하는 남성 전용 라인이다. 

피톤치드 콤플렉스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필링 토너'는 피부 속 각질을 케어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며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수딩 마스크'는 진정 성분이 담긴 시트가 남성의 턱 아래까지 넓게 커버해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는 이밖에도 톤업크림과 브로우 메이커 등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제품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한땀한땀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비누 출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은 고귀한 아시안 보태니컬 원료를 50일의 자연 숙성과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을 출시한다.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은 빈티지 그린티, 녹차씨오일 등 엄선한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을 비율에 맞게 정확하게 블렌딩 한 뒤, 50일 동안 시간의 힘으로 자연 숙성시키는 등의 까다로운 수작업을 반복한 뒤 만들어지는 비누로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준다.

또한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은 빈티지 그린티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녹차씨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정화해 주며, 촘촘한 고밀도의 거품을 내어 세안하면 선크림 등 가벼운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클렌징하면서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