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배달의민족·푸드플라이·랄라블라 外
[욜로 이벤트] 배달의민족·푸드플라이·랄라블라 外
  • 이예리
  • 승인 2018.08.02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민트라이더' 캠페인… 폭염 속 배달원 안전 지킨다!

배달의민족은 올 여름 주문 폭증과 무더위 등 근무 여건 악화로 인한 오토바이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송파경찰서와 함께 '민트라이더 시즌4'를 실시한다. 민트라이더는 배달의민족의 음식점 사장님 지원 프로그램인 '배민아카데미'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라이더 사고 예방 캠페인이다.

올해 민트라이더 시즌4는 '빠른 배달보다 안전한 배달'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음식점을 대상으로 오토바이 사고 예방을 위한 집중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라이더 안전 교육은 무더위로 인해 일어날 수 있는 오토바이 안전사고 유형과 대처 방법에 중점을 둔다. 배달 과정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사고 사례들과 상황별 대처법, 돌발 상황에서의 행동 요령 등도 교육한다. 

 

푸드플라이, 양천구 내 배달 지역 확장…5000원 할인 이벤트

플래이앤컴퍼니는 맛집 배달앱 푸드플라이가 서울 양천구 내 서비스 지역을 추가 확장한다고 8월 2일 밝혔다. 배달 지역 확장을 기념해 5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에 양천구 내에서 푸드플라이 주문이 가능했던 ▲목1동 ▲목5동 ▲신정1동 ▲신정2동 ▲신정6동에 이어 ▲목2동 ▲목3동 ▲목4동 ▲신정4동 ▲신정7동으로 배달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다.

이번 배달 지역 확장을 통해 ▲개미집 ▲아비꼬 ▲코코이찌방야 ▲생어거스틴 등 기존 인기 맛집뿐만 아니라, ▲유기농 밀가루를 손수 반죽해 동네 주민들이 즐겨 찾는 '브래드앤밀' ▲한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홍춘천치즈닭갈비 신정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로이 목동점' 등 새로운 맛집 음식을 집에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다.

 

랄라블라, 체중조절용 슬리밍 건강기능식품 인기 쑥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의 슬리밍(Slimming) 건강기능식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0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랄라블라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슬리밍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체중조절용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이 43%, '보조식품 및 음료'의 매출이 404%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알약 형태 제품들의 인기가 최근 높아지고 있다. 고객들은 랄라블라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굶지 않고 음식을 먹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건강한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 가뭄·폭염 극복 응원 SNS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최근 가뭄과 폭염으로 지친 농업인과 국민들을 응원하는 '가뭄·폭염 극복 응원 SNS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한 달간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부터 실시한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국민 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뭄과 폭염을 극복하고 풍년 농사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이며, 댓글 작성자 중 500명을 추첨하여 농협몰을 통해 홍로사과 5k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농협은행이 펼치고 있는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국민 공감 캠페인'은 우박이나 가뭄 등 자연 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고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과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티스캐너, 시원한 홋카이도 골프장 예약 이벤트 실시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예약 서비스 티스캐너가 내달 말까지 시원한 홋카이도 지역 골프장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월 3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면 기간 내에 티스캐너를 통해 홋카이도와 도호쿠 지역의 골프장을 예약 후 9월 30일까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6종·멀티 어댑터·폴딩백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증정하며 예약 후 모바일 앱이나 PC 웹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로 홋카이도와 도호쿠 지역의 관광명소와 맛집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나투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고객 편의성 높여"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8월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일반 컴퓨터를 비롯해 스마트폰·태블릿PC·노트북 등 고객들의 다양한 접속기기에 맞게 자동으로 변환해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주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고객들의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라지 사이즈 피자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