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여름 특별셔틀로 '호캉스' 제공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여름 특별셔틀로 '호캉스' 제공한다
  • 정단비
  • 승인 2018.08.03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하계기간 동안 인천 관광지 셔틀, 쇼핑 & 수영장 셔틀 등 특별셔틀을 운영한다.

이 셔틀은 인천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천관광 핫스폿 '차이나 타운'까지 매일 2회 왕복 운행하며 매일 오전 11시, 15시 송도 오크우드 호텔에서 출발한다.

또 호텔 인근 실내외 수영장 및 VR 체험관과도 제휴를 맺고 셔틀을 운행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과 복합몰인 트리플 스트리트를 거쳐 인천 글로벌 캠퍼스 까지 '오크우드 호텔 리무진'을 타고 한 번에 갈 수 있다.

먼저 트리플 스트리트 내에 위치한 VR 체험관 '몬스터 VR'은 한국 최초 초대형 규모의 도심속 VR 테마파크로 40종 이상의 VR 콘텐츠 체험을 통해 가상 현실의 아찔하고 신비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평일에 한해 오크우드 투숙객은 빅5, 자유이용권을 정상가의 10% 할인가로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트리플 스트리트 C동옆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 '트리플 워터파크'와 25 M의 8레일로 구성된 실내 수영장인 '글로벌 캠퍼스 수영장'도 오크우드 투숙객은 할인이 가능하다.

특별셔틀의 코스를 참고하면 인천 핫스폿과 여름 액티비티로 '호캉스'를 보내기 적합하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37층에 위치한 어린이 놀이방을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장 운영한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