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너의결혼식 #목격자 #공작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너의결혼식 #목격자 #공작
  • 홍원희
  • 승인 2018.08.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의 결혼식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승희를 졸졸 쫓아다닌 끝에 마침내 공식커플로 거듭나려던 그때!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 남긴 채 승희는 사라져버리고,  우연의 첫사랑은 그렇게 막을 내리는 듯했다.

(개봉일:8월22일)

▲목격자

“살려주세요!” 모두가 잠든 새벽, 비명소리를 듣고 베란다에 나간 ‘상훈’(이성민)은 살인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신고를 하려던 순간, 손가락을 까딱거리며 자신의 아파트 층수를 세는 범인 ‘태호’(곽시양)와 눈이 마주치게 되는데…   

(개봉일:8월15일)

▲공작

1993년, 북한 핵 개발을 둘러싸고 한반도의 위기가 고조된다.  정보사 소령 출신으로 안기부에 스카우트된 박석영(황정민)은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캐기 위해 북의 고위층 내부로 잠입하라는 지령을 받는다.

(개봉일:8월8일)

▲신과함께-인과연

천 년 동안 48명의 망자를 환생시킨 저승 삼차사, 한 명만 더 환생시키면 그들도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강림(하정우)은 원귀였던 수홍(김동욱)을 자신들의 마지막 귀인으로 정하는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한다.

(개봉일:8월1일)

 

(사진/자료=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