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줌인] 취향 다양해지는 주류..'욜로·소확행'이 위스키 시장 살린다
[트렌드줌인] 취향 다양해지는 주류..'욜로·소확행'이 위스키 시장 살린다
  • 이예리, 홍원희
  • 승인 2018.08.3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다양해지는 주류.. 욜로ㆍ소확행이 위스키 시장 살린다

올해 5월까지 국내에 유통된 싱글몰트 위스키 출고량(7만6048상자)은 2016년(6만4527상자) 동기대비 18% 증가 (한국주류협회)

몰트위스키: 100% 보리(맥아)만을 증류한 것
싱글몰트 위스키: 한 증류소에서 나온 몰트위스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