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디플러스, 파운데이션 신제품이 '방탄쿠션'이라 불리는 이유는?
마이디플러스, 파운데이션 신제품이 '방탄쿠션'이라 불리는 이유는?
  • 오정희
  • 승인 2018.09.06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마이디플러스(대표 마이디피부과 안봉균 원장)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멀티쉴드 톤업 쿠션 '마이디 플러스 멀티쉴드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명 '방탄쿠션'이라는 별칭이 붙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9월 3일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 '마이디 플러스 멀티쉴드 쿠션'은 도심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기능을 하는 폴루쉴드(Pollushield)가 5% 함유됐다.

더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SPF 50+/PA+++를 중심으로, 톤업 기능, 미백 기능, 주름개선 기능, 피부재생 기능, 피부 진정효과 등도 포함됐다.

마이디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환경오염으로 급격하게 증가하는 미세먼지와 강력해진 자외선에 대해 고민하면서 '피부면역기능 강화'에 중점을 맞춰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특히 외출 및 야외활동 시 미세먼지는 피부 내부로 침투해 피부 세포를 손상시켜 자외선과 함께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범으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신제품은 정품 15g 1개, 리필 15g 1개, 정품 15g 1개+리필 15g 1개 세트 등 3종류가 판매되며 온라인총판 올웨이즈블루 쇼핑몰과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방탄쿠션'로 검색하면 즉시 구매할 수 있다.

마이디플러스는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출연중인 탤런트 김하영씨를 모델로 한 CF촬영을 마무리하는 대로 신제품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마이디플러스는 총판점인 올웨이즈블루와 공동으로 '대국민 면역력 강화 프로젝트'를 기획해, 상장기업 에이티젠이 최근 개발한 면역력강화 건강기능식품 'NK365'와 '방탄쿠션'을 결합시켜 취약계층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면역력과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회공헌 행사를 기획 중이다.

 

*폴루쉴드(Pollushield)는 스페일 리포텍사 개발한 안티폴리션용 화장품 원료이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