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LG생활건강·코카콜라·헤라 外
[욜로 이벤트] LG생활건강·코카콜라·헤라 外
  • 변은영
  • 승인 2018.09.0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2018·2019'스키 시즌권'판매 개시

부영그룹 계열 무주덕유산리조트가 2018·2019 동계시즌을 맞아 9월 10일부터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판매에 들어감에 따라 스키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키 시즌권 1차는 9월 10일부터 9월 20일까지 11일간 할인 판매된다. 이후 10월 11일부터 10월 19일까지 9일간 2차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10월 20일부터 폐장일까지는 정상금액으로 판매된다.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중 언제든 이용이 가능한 통합 시즌권은 1차 특가 판매 기간에 서둘러 구입하기만 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회원 58.2%, 일반고객은 39%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시리우스 윌 '황금똥사료' 이색 마케팅 화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황금똥사료' 이벤트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시리우스 윌에서 100% 생육 가수분해 단백질로 만든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이 사료는 가수분해 단백질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반려견의 장 건강과 원활한 소화에 도움을 준다.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반려견의 소화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속편한학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처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속편한학교' 체험 키트를 구매하면 사료 샘플과 함께 반려견 학생증, 쾌변능력평가 시험지를 증정한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CokePLAY 이벤트 실시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아이돌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달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먼저 CokePLAY 앱 카메라로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스캔한 후, 증강현실(AR)을 통해 화면에 나타나는 방탄소년단 멤버와 셀카를 찍으면 된다. 

이후 개인 SNS에 사진을 공유하면 해당 포토카드가 자동 저장되며, 방탄소년단 멤버 7명과의 셀카를 모두 공유하면 BTS 포토카드가 완성되면서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04명에게 코-크 미니 냉장고(4명)를, CGV 영화 예매권 1매(100명)를 증정한다.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구구데이 이벤트' 진행

9월 9일 구구데이는 닭 울음소리 '구구(99)'에서 유래된 것으로 지난 2003년 농림부에서 국내 닭고기 소비 촉진과 양계농가 살리기 일환으로 지정한 날이다. 

구구데이를 맞아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BSR과 함께하는 구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구구데이를 맞아 다양한 bhc치킨 메뉴 중 먹고 싶은 치킨 메뉴와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여기어때, 교보문고와 가을 독서 여행 떠나요!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교보문고 인터넷서점에서 책을 구매하면 여기어때 숙박 7000원, 액티비티 7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만 명이며, 쿠폰은 해당 도서와 함께 배송된다.

여기어때는 또 가을을 맞아 전 회원 대상의 '9월 쿠폰북'을 발행한다. 숙소, 액티비티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3만 6000원 쿠폰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어때를 5번 이상 예약한 회원은 '엘리트'로 승격되어 1만 9000원 쿠폰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인기숙소를 예약하면, 최대 1만원 할인되는 '매일매일 선착순 즉시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앱 첫 화면 '즉시할인쿠폰' 메뉴에 들어가 '1만원 즉시할인' 아이콘이 붙은 숙소를 선택하면 바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국피자헛, 신제품 2종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퐁듀 비프킹'과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의 정식 출시에 앞서 무료 콜라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6일 밝혔다.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9월 6일 단 하루 동안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신제품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네이버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9월 7일부터 9월 11일 5일 간 소셜 커머스 티몬 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일일 선착순 2만 명씩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해당 고객에게는 더블 퐁듀 비프킹을 네이버페이로 결제가능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 적립 및 펩시 콜라 1.25L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쿠폰이 제공된다. 

 

헤라, '익셉셔널 오 드 퍼퓸'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 대표향수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EXCEPTIONAL EAU DE PARFUM)' 출시 1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은 특별한 순간에 포집한 고귀한 아시아 원료들이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플로랄 계열의 향수다. 새벽의 밤부 워터, 제주 만다린의 시트러스 탑 노트로 시작해 서울의 매화 꽃과 자스민 티 중심으로 최상의 플라워 부케 향의 향연을 선사한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을 구매할 경우 익셉셔널의 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어쳐 쥬얼리 박스를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