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서치 #너의 결혼식 #업그레이드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서치 #너의 결혼식 #업그레이드
  • 홍원희
  • 승인 2018.09.1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치

목요일 저녁, 딸 마고에게 걸려온 부재중 전화 3통 아빠 데이빗은 그 후 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을 알게 된다. 경찰의 조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만 결정적인 단서들이 나오지 않는 가운데, 실종된 날 밤 마고가 향하던 곳이 밝혀지며 새로운 사실들이 발견된다.

(개봉일:8월29일)

▲너의 결혼식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승희를 졸졸 쫓아다닌 끝에 마침내 공식커플로 거듭나려던 그때!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 남긴 채 승희는 사라져버리고,  우연의 첫사랑은 그렇게 막을 내리는 듯했다.

(개봉일:8월22일)

▲업그레이드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전신마비가 된 그레이. 인간의 모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하고 이제,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한 그의 통제 불능 액션이 시작 된다.

(개봉일:9월6일)

▲상류사회

학생들에게 인기와 존경을 동시에 받는 경제학 교수 ‘태준’(박해일)은 우연한 기회를 통해 촉망받는 정치 신인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된다. 한편 그의 아내이자 미래미술관의 부관장 ‘수연’(수애)은 재개관전을 통해 관장 자리에 오르려 한다.

(개봉일:8월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