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리복·LG생활건강·이니스프리 外
[뷰티&패션] 리복·LG생활건강·이니스프리 外
  • 이예리
  • 승인 2018.10.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 한파 속 스타일 UP! 벡터 다운 자켓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지난 8월 시티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공개한데 이어 다가올 겨울을 위해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의 '벡터 다운 자켓(Vector Down Jacket)'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 된 벡터 다운 자켓은 리복과 커버낫 두 브랜드이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가 적절히 조합된 롱패딩과 숏패딩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롱패딩은 화이트·블랙·네이비 세가지의 베이직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앞 부분에는 커버낫의 로고를 배치하는 한편, 뒷면에는 리복 클래식의 벡터 로고를 크게 배치해 두 브랜드가 주는 현대적 감각을 모두 느낄 수 있게 했다. 

 

LG생활건강,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시간의 흐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시간의 조각을 조화롭게 표현하는 미술작가 장인희와 함께 숨37°의 베스트 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대표 쿠션인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했다. 

장인희 작가의 작품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찰나를 나타내는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 시키는 과정을 통해 과거·현재·미래가 공존하는 시간 속에 닮긴 삶의 의미와 가능성이 담겼다. 

 

제이에스티나,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제작지원 나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10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제작지원에 나섰다. 

오늘 제작발표회를 시작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일 년 열 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그간 인기 있는 드라마에 스토리를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주얼리로 많은 화제를 이어온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주얼리뿐만 아니라 최근 런칭한 선글라스까지 선보이며, 주인공 서현진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브랜드 로고 변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로고(BI)를 변경한다. 

이번 BI 리뉴얼은 '제주'·'진정성' 등의 그 동안 사랑 받은 브랜드의 DNA는 유지하되 보다 현대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이니스프리의 방향성을 나타낸다. 

'자연을 담은 그릇'을 상징하는 심볼을 비롯한 복잡한 그래픽 요소를 배제하고 브랜드를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심플한 로고타입으로 변경했다. 여기에 제주 자연을 상징하는 비자림의 짙은 녹음의 색을 더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브랜드 진정성을 표현했다. 

 

아모레퍼시픽, 고성능 노화 방지 전자 항산화제 개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와 공동 연구를 통해 노화의 원인으로 알려진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신개념 유·무기 하이브리드 전자 항산화제를 개발했다.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재료화학공학과, 화학분자공학과와 함께 차세대 2차원 전자 소재인 '전이 금속 디칼코게나이드 (Transition Metal Dichalcogenides) 나노 시트'를 생분해성 생체고분자로 기능화하여 무독성의 항산화 소재를 개발했다.

해당 신소재는 유·무기 하이브리드 전자 항산화제로, 다양한 활성 산소에 대하여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기존 유기 소재 항산화제의 한계를 극복한 신소재를 활용해 피부에 더욱 효과적인 기능성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계승 가치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화수는 지난 12년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할 때 더 가치 있는 문화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 하에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하는 설화문화전을 지속해왔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의 총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국내외 고객들은 제품 구매와 함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러브캣,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제작지원

로맨틱 데일리 브랜드 '러브캣(LOVCAT)'이 10월 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제작지원에 나선다.

'뷰티 인사이드'는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트러블 메이커 여배우 한세계(서현진 분)와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안면인식 장애 재벌3세 서도재(이민기 분)의 예측불허, 유일무이 힐링 로맨스를 그린다.

특히 '로코 치트키' 배우 서현진과 이민기가 주연을 맡아 사전 예고편만으로도 완벽한 케미와 비주얼을 선사했으며, 그 외에도 이다희, 안재현 등이 함께 출연해 전작들과는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방영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