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스타 이즈 본·리즈와 파랑새·미쓰백 外…10월 둘째주 영화 개봉
[나홀로 문화 ]스타 이즈 본·리즈와 파랑새·미쓰백 外…10월 둘째주 영화 개봉
  • 홍원희
  • 승인 2018.10.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 이즈 본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는공연을 하던 바에서 우연히 톱스타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을 만나게 된다.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잭슨의 도움으로 앨리는 자기 안의 열정을 폭발시키며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지만, 잭슨은 어린 시절의 상처와 예술가적 고뇌 속에서 점점 무너져간다.

주연: 레이디가가(앨리), 브래들리쿠퍼(젝슨 메인)

(개봉일:10월9일)

▲ 리즈와 파랑새

외톨이 ‘미조레’에게 다가와 친구가 되어준 ‘노조미’, 평생 단짝일 줄 알았던 둘은 어느새 고3 마지막 콩쿠르 합주곡 [리즈와 파랑새]를 준비한다. 머지않은 졸업이 두렵기만 한 미조레에게 노조미는 ‘동화는 언제나 해피엔딩!’이라며 더 활짝 웃어 보인다.

(개봉일:10월9일)

▲ 미쓰백

스스로를 지키려다 어린 나이에 전과자가 되어 외롭게 살아가던 ‘백상아’(한지민) 누구도 믿지 않고 아무것도 마음에 두지 않던 어느 날 나이에 비해 작고 깡마른 몸, 홑겹 옷을 입은 채 가혹한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아이 ‘지은’(김시아)을 만나게 된다.

주연: 한지민(백상아), 김시아(지은), 이희준(장섭)

(개봉일:10월11일)

▲ 노크:초대받지 않은 손님

미 전역을 공포에 빠뜨린 10대 소녀 충격 실화! 노크 소리가 들리면 살인 게임이 시작된다! 호숫가 캠핑장으로 휴가를 온 킨제이네 가족 한밤 중, 복면을 쓴 누군가가 캠핑카의 문을 두드린다.

주연: 베일리 매디슨(킨지), 루이스 풀먼(루크), 크리스티나 헨드릭스(신디), 마틴 헨더슨(마이크)

(개봉일:10월11일)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