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 X 오픈서베이] 요즘조사⑥: 바로 먹는 '커피', RTD(Ready to Drink) 커피의 인기가 무섭다!
[데일리팝 X 오픈서베이] 요즘조사⑥: 바로 먹는 '커피', RTD(Ready to Drink) 커피의 인기가 무섭다!
  • 정단비, 정민호
  • 승인 2018.10.1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 마실 수 있게 포장된 RTD 커피가 사랑받는 이유

한국인들이 일주일에 평균적으로 9잔 이상 마신다는 커피(Coffee).

커피의 종류도 다양하지만, 커피에 관련된 제품과 형태 역시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바로 마실 수 있게 포장된 커피를 'RTD(Ready to Drink)' 라고 합니다. 페트병으로 된 형태, 빨대가 꽂혀있는 컵커피 형태 등 여러가지 모양의 휴대 가능한 커피들이 RTD 제품입니다. 

오픈서베이 조사에 의하면 컵커피에 대한 선호도가 전반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20대에서는 파우치 커피, 50대에서는 캔커피의 구매 비중도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컵커피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 바랍니다.

(요즘조사=데일리팝 정단비 기자/정민호 PD, 오픈서베이 이창민 매니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