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베네피트·푸마·랄라블라 外
[뷰티&패션] 베네피트·푸마·랄라블라 外
  • 이예리
  • 승인 2018.10.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피트, 미모 완성 팔레트 2종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내추럴한 데일리룩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져스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베네피트의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는 블러셔·브론즈·하이라이트를 하나에 담은 트리오 팔레트다. 복잡한 메이크업 루틴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베니티 플레어 누드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F/W 시즌에 어울리는 12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밀착력과 풍부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골드·브라운·플럼 핑크 계열의 컬러로 웜톤이나 쿨톤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구호', 올 겨울 아우터 포인트는 '여유, 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아늑한 색감과 분위기를 자아내는 겨울 시즌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월 18일 밝혔다.

구호는 오버사이즈 핏의 코트 등 아우터의 기장과 핏에 여유를 두면서도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린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라인을 강조하는 한편 캐시미어 등 고급스러운 소재와 차분한 컬러로 디자인해 우아한 스타일을 부각시켰다.

특히, 발 끝을 덮는 기장과 세련된 실루엣이 특징인 화이트 원피스에 여성스러운 라인의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로브 패딩의 심플한 조합만으로 고급스운 느낌의 룩을 연출했다. 

 

푸마, 스웨이드 50주년 기념 '칼 라거펠트' 협업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웨이드 50주년을 기념해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칼 라거펠트와의 협업은독특한 미적 감각을 지닌 두 아이콘을 결합함으로써, 푸마의 아이덴티티와 칼 라거펠트만의 독특한 디자인미학이 만나 한층 더 패셔너블한 스포츠 스타일로 재해석 됐다는 점에서 더욱 그 의미가 특별하다.

이번 컬렉션은 슈즈를 중심으로티셔츠와 후드, 백팩 등 헤드 투 토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특히 '푸마 X 칼 라거펠트 스웨이드 50'은 스웨이드의 스트리트스타일에 칼 라거펠트 개인의 패션 스타일과 결합시켜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랄라블라, 베스트셀러 컬러 메이크업 상품 최대 50% 할인

리테일이 운영하는 H&B 스토어 랄라블라는 이달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색색 라이벌 대전'을 진행한다. '색색 라이벌 대전'은 컬러 메이크업 카테고리 내 라이벌을 이루는 상품군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다.

랄라블라는 우수한 발림성과 커버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잉가 타투 파운데이션과 라라베시 악마 쿠션 등 랄라블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션타입의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감의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과 완벽한 밀착커버의 루나 롱래스팅 커버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환절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을 지키세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다. 가을은 피부 수분 함유량이 떨어져 피부가 푸석하고 칙칙해 보이기 쉽다. 세안 후 첫 보습은 물론 헤어, 바디 피부까지 촉촉하게 지켜주는 보습 아이템을 소개한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보습을 채워주는 고보습 스킨이다. 한 번의 사용으로도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려(呂) '씨앗발효 세럼오일'은 100% 국내산 동백 오일, 홍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 모발 탄력에 효과적인 검은콩 성분을 가미한 천연 헤어 오일이다. 저온발효공법을 적용한 미세 발효 동백오일 입자는 손상되어 들뜬 모발에 촘촘하게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