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부영그룹·노랑풍선·GS25 外
[욜로 이벤트] 부영그룹·노랑풍선·GS25 外
  • 이예리
  • 승인 2018.10.1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 덕유산 리조트로 떠나는 가을 단풍여행 

단풍의 계절 가을에 접어들었다. 덕유산 무주 구천동 계곡에도 단풍이 물들기 시작했다. 덕유산에는 계곡의 맑은 물과 수천 그루의 나무가 가득한 숲속에서 황금빛 단풍을 즐길 수 있다. 

올 가을 덕유산 산행을 떠난다면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1박2일 코스로 무주덕유산리조트에 머물며, 곤도라를 타고 덕유산에 올라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다.

곤도라는 10월부터 이듬해 2월말까지 주말·공휴일에 한해 인터넷 예약제를 시행한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 탑승일 기준 14일 전부터 1인 5매까지 가능하다.

 

IFC몰, 반려견 아트토이 전시회 '개와 도시의 시간' 진행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은 아트토이컬쳐와 함께 오는 10월 23일부터 다음달 11월 6일까지 2주간 아트토이 전시회 '개와 도시의 시간'를 진행한다. 

아트토이컬쳐는 2014년 국내 최초로 개최된 아트토이페어로 아트토이·피규어·캐릭터·일러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는 행사이다. 전시장은 복잡한 도심을 상징하는 미로 형태로 꾸며졌으며, 미로 안에 도시 생활을 느긋하게 즐기는 반려견 캐릭터들의 익살스러운 일상이 전시될 예정이다.

임정민 작가의 닥스훈트 롱이어밥(Long Ear Bob)·풀 페이스 소사이어티(Full Face Society)의 시바견 시바도기·웰시코기 코기맨(Corgi-man) 등 인기 캐릭터가 참여해 아트토이 전시와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노랑풍선, 특별한 12월을 즐기는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 개최

직판여행 노랑풍선은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일년에 단 한번 특별한 12월을 즐길 수 있는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0월 18일 밝혔다.

10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에서는 독일·프랑스·체코·오스트리아 등 유럽 내 각 지역별 크리스마스 마켓의 특별한 포인트만을 선별해 소개하고 있다. 

독일의 위른베르크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24일까지 열리는 크리스마스마켓은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최대규모로 구시가지 중앙광장에서 열린다. 11월 23일부터 12월 30일까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크에서 열리는 마켓은 독일과 국경을 맞닿고 있어 프랑스와 독일 두 나라의 느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가을 펜션 특가 장터 열린다

10월 18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기획전 '펜션을 깎다'를 개최하고, 유명 펜션 이용요금을 10월 31일까지 파격 할인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펜션은 1400곳에 이른다. 

경기·인천과 강원·충청·경상·전라·제주 등 전국에 분포돼 있다. 회사에 따르면 기존 숙소예약 채널 최저가 대비 최대 12% 저렴하다. 

여기어때는 전문 숙소 큐레이터들이 꼽은 인생 숙소도 소개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마련되는 기획전 '히든숙박을 소개합니다'는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다양한 부가혜택과 함께 할인하는 행사다.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2차 캠페인 실시

에잇세컨즈는 하반기 코트(Coat)와 패딩(Padding) 제품을 중심으로 '2차 #myfavoritem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월 17일 밝혔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캠페인은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일상 속에서 발견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의 SNS에 공유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젊은 층의 트렌디한 문화를 확산시켜 가자는 캠페인이다.

#myfavorite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여명에게 에잇세컨즈의코트와 패딩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GS25, 지난 해 보다 10배 늘린 3000점포에서 할로윈데이 상품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해 3백 점포에서 진행했던 할로윈데이 관련 상품 판매를 올해 3000점포까지 확대했다.

이처럼 할로윈데이 상품 판매를 확대하는 것은 지난 해 3백 점포에서 테스트로 판매했던 할로윈 파티상품이 예상보다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GS25가 판매하는 할로윈데이 상품은 망토와 마녀 모자·드라큐라 이빨·해골 헤어밴드·네일젤스티커 등 할로윈 파티에서 착용할 수 있는 소품과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펌프킨 인형·호박 바구니·할로윈캔들·할로윈 맥주컵 등 40여종에 달한다.

 

아디다스, 넥슨과 'EA SPORTS FIFA 온라인 4' 제휴 프로모션 실시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와 넥슨코리아는 EA Korea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디다스의 스펙트럴 모드 팩 축구화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스펙트럴 모드 패키지' 프로모션은 18일(목)부터 28일(일)까지 아디클럽 가입 회원 대상 축구화·축구 의류·축구공 등 축구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스펙트럴 모드 패키지' 안에 포함된 혜택 중OVR 85 이상 선수팩(5강)에는 메시·포그바·제수스 등 아디다스가 후원하는 세계 최고의 선수 등 2017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11명의 선수들이 포함되며, EA 팬 투표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선수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CGV대학로 문화극장, '배우토크' 시즌2 오픈..첫 주인공 배우 '한예리'

CGV대학로 문화극장의 대표 문화 프로그램 '배우토크'가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 '배우토크'는 현업에서 활동중인 배우가 배우를 꿈꾸는 관객들과 만나 진짜 '배우'로서의 삶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배우토크' 시즌2의 첫 주인공으로는 배우 한예리가 선정됐다. 한예리는 2007년 단편영화 '기린과 아프리카'로 데뷔한 후 2012년 영화 '코리아'에서 실제 탁구선수와 같은 실감나는 연기로 2013년 백상예술대상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예리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24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