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단신] 겐조키·브이티 코스메틱·제이준코스메틱 外
[뷰티&패션 단신] 겐조키·브이티 코스메틱·제이준코스메틱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0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겐조키, 건조한 겨울 내 피부에 열리는 수분 파티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는 1월 신제품으로 '겐조키 모이스처라이징 로투스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월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겐조키 모이스처라이징 로투스 마스크는 세 가지 주요 성분을 통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해주는 크림 마스크로 화이트 로투스의 뛰어난 수분감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정 작용이 탁월한 '로투스 플랜트 에센스' ▲자기 무게의 1000배 수분 양을 보유할 수 있는 '고분자 히알루론산'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해 주며 외부 자극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화이트 로투스 글리콜리셋' 세 가지 성분들이 신선한 투명 젤과 크림 플라워에 함유돼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브이티 코스메틱, 2018년 베스트·2019년 다크호스 제품은?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지난 2018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 4 품목과 올해 기대주로 촉망받는 다크호스 제품 4 품목을 각각 'VT 어워드'에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월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VT 어워드의 '2018 베스트 4' 제품으로는 ▲수많은 후기로부터 제품력을 입증 받은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리필 SET' ▲인기 유튜버들의 인생 쉐이딩으로 꼽히는 '트리플 쉐이딩'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피토 대용량 크림' ▲재구매율 100%를 자랑하는 마성의 꿀광 팩트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가 선정됐다.

아울러 올해 VT의 새로운 기대주로 주목받는 '2019 다크호스 4' 제품으로는 ▲기존 시카 쿠션보다 더 촉촉해져 2019 최고 기대주로 뽑힌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 리필 SET'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의 '시카 크림' ▲수채화 발색으로 립앤치크로도 활용 가능한 '비타민 립스틱' ▲토너와 에센스, 로션을 한번에 담아 간단하지만 완벽한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더마 원 에센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제이준코스메틱, 오버액션토끼와의 콜라보... 기대하세요!

제이준코스메틱은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한국에서는 오버액션토끼, 중국에서는 미니언즈 마스크팩을 각각 선보인다고 1월 7일 밝혔다.

금번에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 제품은 ▲PHA성분이 함유된 필링 패드가 들어있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 후에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돕는 블랙 물광 마스크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블랙 물광 투 스텝 마스크' ▲이마, 광대뼈 등 물광 효과를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는 히알루론 멜팅 패치가 추가돼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와 함께 사용 시 얼굴 전체는 물론 부분 관리에도 용이한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로 총 2종이다. 

뿐만 아니라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시장 전용으로 '제이준 미니언즈 마스크' 4종을 출시해 중국 의 10~20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캐릭터 열풍을 기반으로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제고는 물론 소장 욕구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당근 헤어 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짧은 손톱에도 예쁜 네일아트를!

이니스프리가 짧은 손톱에도 잘라낼 필요 없이 딱 맞게 붙여 예쁜 네일을 연출하는 '매직프레스 숏타입' 5종을 출시한다.

매직프레스 숏타입은 기존 매직프레스 팁 길이가 손톱보다 길어 팁 부착 후 잘라내야 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짧은 길이의 네일 팁이다. 팁의 길이는 물론 너비까지 작아져 작은 손톱, 짧은 손톱에도 간편하게 붙여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냥이, 댕댕이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아트 팁(▲51 담요 속 냥이, ▲52 댕댕이 체크)과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체크 패턴이 그려진 아트 팁(▲53 체크 스커트, ▲54 캐시미어 니트, ▲55 진주펄 스웨터)으로 구성돼 있다.

 

 

 

아닉구딸, 새 단장과 함께 신제품 '홈 컬렉션' 출시

아닉구딸(ANNICK GOUTAL)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구딸 파리(GOUTAL PARIS)로 새 단장을 하며, 첫 신제품으로 '홈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딸 파리는 기존 아닉구딸의 37년 퍼퓨머리 하우스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향기의 저자(author of Perfume)'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홈 컬렉션은 캔들과 디퓨저로 구성돼 있다. 캔들은 시트러스, 우드, 아로마 등 공간을 일깨우는 6가지의 향 캔들과 1개의 유니버셜 캔들로 출시한다. 유니버셜 캔들은 다른 향 캔들과 함께 사용할 경우 공간으로 퍼지는 향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만들어주며, 보다 넓은 공간에 발향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디퓨저는 신선하면서도 평온한 느낌을 전하는 시트러스 향의 '엉 에어 드 아드리앙',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의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윈 포레 도르' 향으로 출시한다. 디퓨저의 형태는 기본 스틱 디퓨저와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페이퍼 디퓨저로 각각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레페토, 공식 서포터즈 에뚜왈 모집

레페토(Repetto)가 공식 서포터즈 '에뚜왈(étoile) 14기'를 1월 7일부터 1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14기는 전과 같이 패션과 홍보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패션 서포터즈', 현재 발레를 배우고 있고 발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면 '발레 서포터즈'로 응모 가능하며 각 그룹당 3명의 에뚜알을 선정한다. 

에뚜왈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매월 레페토 신상품(패션 서포터즈 패션 상품, 발레 서포터즈 발레상품)이 지급되고, 매월 우수 활동 서포터즈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레페토 상품교환권을 별도 증정한다. 더불어 활동이 종료되는 시점에 맞춰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30만 원 상당의 레페토 상품교환권도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브랜드 행사 시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활동기간 중에는 압구정 로데오점과 삼청점에 한해 30% 상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에뚜왈 신청은 레페토 공식 블로그 이웃 신청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레페토 블로그에 첨부된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발표는 1월 24일 개별 연락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에뚜왈은 약 4개월간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닥터 브로너스, 코스트코에서 더욱 특별해진 '매직솝' 만나 보세요!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2019년 새해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미니사이즈 매직솝 10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코스트코 매직솝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다.

먼저 1월 7일, 코스트코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닥터 브로너스 60ml 미니사이즈 매직솝 10종 세트가 새해 첫 선을 보인다. 다채롭고 은은한 자연의 향을 경험해볼 수 있는 ▲베이비 언센티드 ▲라벤더 ▲얼그레이 ▲시트러스오렌지 ▲페퍼민트 ▲체리블라썸 ▲그린티 ▲티트리 ▲아몬드 ▲로즈 향 등 총 10종 구성에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닥터 브로너스의 대용량 매직솝 패키지가 가격은 그대로지만 용량은 더 커진 업그레이드 구성으로 새 단장했다. 950ml 대용량 매직솝과 전용 펌프에 60ml 미니사이즈 매직솝을 담았던 기존 패키지에서 미니사이즈 매직솝 대신 두 배 큰 용량의 120ml 소용량 매직솝을 추가 구성해 더욱 넉넉한 사용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팀버랜드, 2019 첫 번째 협업 브랜드는 중국의 '매드니스'

매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팀버랜드가 2019년 첫 번째 협업으로 중국의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인 매드니스와 손을 잡았다. 

매드니스는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에 다양한 디테일을 세심하게 반영함으로써 도시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도록 재해석했다. 이렇게 탄생한 세 가지 실루엣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거친 스웨이드 질감에 은은한 컬러를 보여줌과 동시에 매드니스만의 꼼꼼한 미학을 보여준다. 일부 아이템에는 독특함을 배가하기 위해 힐 탭에 'MAD' 스티치를 추가하여 매드니스만의 스타일로 브랜드를 다시 한번 각인시킨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퀄리티와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 팀버랜드의 아웃도어 DNA를 담기 위해 지난 협업의 후속작인 'TYPE-MD02(6인치 비브람 러그 부츠)'는 방수, 방풍은 물론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고어텍스(GORE-TEX®)'원단을 사용했으며, 모든 스타일에는 미끄럼 방지와 접지력이 우수한 '비브람(Vibram®)' 아웃솔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제작됐다.

팀버랜드와 매드니스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1월 20일, 제2롯데월드 몰 매장과 이태원 매장에서 한정 수량 발매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