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단신] 레드페이스·이니스프리·원더바스 外
[뷰티&패션 단신] 레드페이스·이니스프리·원더바스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08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발 보호는 물론 멋까지 완벽 보호!

레드페이스는 산업현장에서도 작업자의 발을 보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까지 살려주는 '모션 오토 안전화'를 선보였다.

모션 오토 안전화는 고강도 아라미드 내답판을 사용해 산업현장의 못 등 날카로운 물체로부터 발바닥을 보호하며 유연성이 탁월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발가락 부분에 강철 토캡을 사용해 산업 현장에서 물체의 낙하와 충격 및 날카로운 물체에 의한 부상의 위험으로부터 작업자의 발을 보호해 준다. 아웃솔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돼 가파른 경사나 무거운 물건을 든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더불어 안전화 끈은 다이얼로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오토 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편의성을 높인것은 물론 레드페이스의 베스트셀링 등산화·워킹화 제품의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브라운과 네이비 총 2가지가 있다.

 

이니스프리, 아트 받은 듯한 지속력을 스트립으로 느껴 보세요

이니스프리가 간편하게 붙이기만 해도 젤 네일 받은 듯 우수한 지속력과 광택감을 연출하는 젤 네일 스트립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10종을 출시한다.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은 램프 경화가 필요한 젤 네일과 달리 별도의 경화 과정 없이 원하는 디자인의 스트립을 손톱에 간단하게 붙여 간편하고 빠르게 네일 아트를 완성하는 네일 스트립이다. 우수한 광택력과 놀라운 지속력으로 실제로 젤 네일 받은 듯한 손톱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톱 곡선에 맞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해 이물감 없이 편하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2019년 황금 돼지 해를 맞아 선보이는 귀여운 돼지 캐릭터 디자인 '1호 네일하면 돼지'과 데일리 룩과 파티 룩 등 다양한 분위기와 컨셉을 연출할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원더바스, 피부 속부터 정화해 줄 할인 이벤트

원더바스가 오는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올리브영 1월 정기 행사에서 원더바스는 2019 새해를 맞아 거칠어진 피부를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할 수 있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3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팩같이 얼굴에 펴바르면 피부 온도와 반응해 미세한 거품이 자연적으로 발생한다. 거품과 제품에 함유된 말랑말랑한 곤약 젤리가 모공과 솜털 사이에 쌓인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70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속부터 영양을 채워 준다. 또한 13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가 예민해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은 폼클렌징과 마스크팩까지 한 번에 가능해 누구나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유칼립투스에서 얻은 자연 소재 시트인 '텐셀 시트'는 표면이 매끄러워 자극이 없으며 밀착력이 우수해 들뜸 없이 에센스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여기에 마스크 시트 한 장당 25ml 다량의 에센스를 함유해 쉽게 마르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아이오페, 발색과 지속력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당신을 위해

아이오페가 한 번의 부드러운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와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 주는 컬러핏 립스틱을 2가지 유형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컬러핏 립스틱과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풍부한 컬러감은 물론, 한 번만 터치해도 원하는 색상으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고보습 펩타이드로 구성된 맥시립 성분이 입술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있는 입술로 연출해 주며,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제형이 입술 주름을 메워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한다. 데일리 MLBB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컬러핏 립스틱은 쫀쫀한 제형으로 선명한 발색과 풍부한 컬러감, 높은 밀착력 및 발림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매끄러운 발림성과 뭉침이 최소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촉촉한 제형으로 물 머금은 듯 맑은 발색되는 글로우 타입으로, 틴팅 색소가 함유돼 입술을 물들이면서 발색되기 때문에  높은 지속력을 갖췄다.

 

 

뉴스킨 코리아, 공식 홍보대사로 김자인 선수 발탁

뉴스킨 코리아는 도전의 아이콘인 '스포츠 클라이밍 여제' 김자인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뉴스킨 코리아는 김자인 선수를 뉴스킨과 도전을 함께할 홍보대사인 '뉴 챌린저(NU Challenger)'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진행했다. 뉴스킨은 꾸준히 한계를 넘어 스포츠 클라이밍 세계 정상에 오른 김자인 선수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가치를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는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 스포츠 클라이밍이 새롭게 공식 종목으로 채택되면서 뉴스킨은 '생애 첫 올림픽 참가'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갈 김자인 선수의 아름다운 도전과 열정의 과정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김자인 선수는 2020년까지 뉴스킨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뉴스킨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역할과 함께 뉴스킨 코리아가 전개하는 사회공헌활동 등의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구호(KUHO), 가볍고 따뜻한 봄 시즌 화보 공개

구호(KUHO)가 따뜻한 봄날을 기대하게 하는 '나들이' 컨셉의 봄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정은채와 함께 촬영한 가볍고 따뜻한, 부드러운 컬러의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실루엣의 맥코트에는 부드러운 컬러의 체크 패턴을 적용해 화사한 느낌을 살렸다. 목깃과 소매에는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줬다. 또한 차분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딱 떨어지는 클래식한 실루엣이 매력인 구호의 트렌치 코트에는 은은한 소재감과 함께 미니멀한 디자인을 담아냈다.

구호는 슬림하게 감기는 상의와 유연한 실루엣의 하의의 조화를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남성적인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테일러드 재킷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언밸런스(Unbalance) 스커트, 청키 스니커즈(Chunky Sneakers)를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