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단신] 세븐틴 안무 영상 공개·박보검 팬미팅·핑크런 부산 개최 外
[문화 단신] 세븐틴 안무 영상 공개·박보검 팬미팅·핑크런 부산 개최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2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팬들의 사랑에 전하는 '안무 영상' 공개

그룹 세븐틴이 칼군무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Home'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27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타이틀곡 Home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월 21일 발매된 새 앨범 YOU MADE MY DAWN의 컴백 1주차 음악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세븐틴이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공개한 안무 영상으로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멤버들의 칼군무와 섬세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안무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세븐틴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캐주얼하고 개성 넘치는 사복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으며 한치의 오차도 없는 13인의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는 등 명불허전한 '무대 장인'의 면모를 한껏 드러내 역대급 안무 영상을 완성했다. 또한 세븐틴의 이번 안무 영상은 카메라가 고정된 픽스 버전으로 공개 돼 전반적인 안무부터 디테일한 포인트 안무까지 이들의 매력을 한껏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세븐틴이 타이틀곡 'Home'을 통해 선보일 다양한 무대를 기대케 하는 것은 물론 듣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 또한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박보검, 5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좋은 날

배우 박보검이 지난 1월 26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박보검 2019 아시아 투어 in 서울'을 열고 50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좋은 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만남은 2019년 진행되는 아시아투어의 포문을 여는 자리로 진행에는 MC 박슬기, 게스트로는 '블락비'의 피오가 등장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며 팬들과의 깜짝 전화 연결과 수제 향초 만들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에서는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다채로운 곡들의 향연이 이어졌다. 박보검이 직접 선곡한 노래들로 팬들과 함께하는 좋은 날을 노래로 표현하며 의미를 더했으며,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을 위한 노래와 안무 연습은 물론 밴드와의 호흡 등 세세한 부분까지 정성스레 준비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팬미팅에는 박보검이 직접 디자인한 응원봉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 서로를 지켜주는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응원봉이 객석을 아름답게 물들이며 한층 더 감동을 더했다. 한편 박보검은 2019년 1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방콕, 싱가포르,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총 9개 도시에서 약 5만여 명의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KT&G, 요모랜드-아무와 친구들 전시 개최

KT&G 상상마당은 '요모'(YOMO)가 참여하는 전시 '요모랜드-아무와 친구들'을 1월 28일부터 3월 29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 아트큐브에서 개최한다.

'결코 가볍지 않은 토이, 무겁지 않은 예술'을 지향하는 캐릭터 콘텐츠 창작스튜디오 요모는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전용 웹툰 '컷툰' ▲일러스트 ▲아트토이를 기획, 제작하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학교 '힐스'(HILLS)에서 만난 노마루((NOMARU), 이와(EWA), 숩(SOOB), 이네(E.NE) 4명의 작가들로 결성된 요모는 예술창업 지원사업을 통하여 '요모포켓'(YOMO POCKET)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특히 2월 15일, 16일 양일에는 요모의 작가들이 전시장을 방문하여 관람객들에게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5분 초상화를 진행한다. 작가들의 작업 과정을 직접 지켜보고, 짧은 시간에 자신의 개성을 포착한 손 그림을 기념으로 간직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 아래 1층에는 높이 3미터에 달하는 부엉이 '아무'의 대형 풍선이 설치되어 관람객들을 반길 예정이다. 이번 전시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전시 연계 이벤트 5분 초상화는 5000원이다.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해외 매체들에게도 극찬

올해 여름 첫 내한 공연을 펼치는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극찬 릴레이를 이어간 해외 언론평을 공개해 화제다.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전 세계 40여 개 국 2500회의 공연, 총 1200만명의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공연을 먼저 접한 해외 유명 매체들은 '겨울왕국에 마법같은 활기를 불어넣었다 - People', '안나와 엘사가 진짜 스케이트를 타다- ABC News', '함께 스케이트를 타고 싶어 질 것! - USA TODAY', '얼음 위에서 만날 수 있는 겨울왕국의 모든 것 - MTV News'라는 호평을 남기며 극찬을 이어간 바 있다. 이러한 해외 언론의 극찬 릴레이 평은 공통적으로 '실제 얼음 위에서 펼쳐지는 겨울왕국'에 대한 호평을 담아내고 있다. 

이처럼 해외 언론의 릴레이 호평에 이어 한국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단 하나의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올해 여름, 국내 팬들에게 '눈 앞의 겨울왕국'을 선사하며 커다란 감동과 함께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핑크런, 부산에서도 유방암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다

아모레퍼시픽 주관·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는 핑크런은 유방 건강 관리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러닝 축제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유방 건강 캠페인의 실천과 확산에 주력하며 핑크런을 참가자 중심의 대회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 희망자는 핑크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 시 10Km와 3km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능성 티셔츠가 제공된다. 참가 시 지급해야 하는 1인당 1만 원의 참가비는 전액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유방암 환자의 수술과 검진에 활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여성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지난 2000년 설립기금 전액을 출자해 국내 최초 유방 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19년째 핑크리본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핑크런은 핑크리본캠페인의 가장 큰 축제로, 2001년 이후 37만여 명이 참가해 40억 원 이상의 기부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유연석, 젠틀맨스 가이드 마지막 공연 성황리에 종료

배우 유연석이 '젠틀맨스 가이드' 서울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월 27일, 유연석이 '몬티 나바로' 역으로 활약 중인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의 서울 마지막 공연은 전석 매진된 객석의 기립박수 속에 마무리됐다. 그는 2018년 11월 9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비주얼과 가창력, 연기력으로 객석을 압도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유연석은 젠틀맨스 가이드의 지방 공연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부산 공연은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경주 공연은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 ▲수원공연은 3월 1일부터 3일까지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신시컴퍼니, 설 연휴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문화생활 즐기세요!

신시컴퍼니가 설 연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극과 뮤지컬을 추천한다.

전 연령대에게 모두 사랑받는 가족뮤지컬 '마틸다'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울림을 주는 메시지, 환상적인 무대 메커니즘, 성인 배우와 아역배우의 놀라운 앙상블을 보여주며 가족 뮤지컬의 가능성을 열었다. 또한 뮤지컬 마틸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2월 1일부터 2월 6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연극 '대학살의 신'은 아이들 싸움으로 만난 두 부부의 이야기다. 교양이라는 가면 속에 가려진 유치함, 폭력성, 위선과 가식 등을 거침없이 보여 주며, 완벽하게 짜인 현실적인 텍스트는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배우들의 몸에서 터져 나오는 신랄한 연기는 오직 연극에서만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설 연휴 기간 예약 시에는 최대 3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