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CGV·마데카21·집닥 外
[욜로 이벤트] CGV·마데카21·집닥 外
  • 이예리
  • 승인 2019.02.1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음소시어스, 여러분들의 달달한 로맨스를 지원해 드려요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월 14일까지 소셜 데이팅 앱 '이음'과 '이음오피스'에서 로맨스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누적 회원수 200만 명의 소셜 데이팅 앱 이음은 '초콜릿 로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OK'만 보내도 300명을 추첨하여 '매력진단서' 아이템과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증정하며 상호 OK로 로맨스가 성사될 시 10커플을 뽑아 영화관람권(2매)을 지급한다.

직장인 전용 소셜 데이팅 앱 이음오피스도 '발렌타인데이트' 이벤트를 연다. ▲레스토랑 데이트 ▲영화 데이트 ▲아쿠아리움 데이트 중 원하는 데이트 코스를 선택해 응모한 뒤 로맨스가 성사될 경우 각 코스 별로 1쌍씩 추첨하여 CJ 외식상품권(7만원권)과 CGV 골드클래스 관람권(2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2매)을 증정한다.

 

CGV, 커플링 클럽 회원 대상으로 달콤한 커플 혜택 제공

CGV가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커플링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윗 커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월 12일 밝혔다. 특별한 날을 맞아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SWEETBOX)'에서 오붓하게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커플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CGV 스윗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커플링 클럽' 회원들에게는 3월 커플랭킹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스윗박스에서 영화 1편 관람 시 포인트 2배 적립, 2편 이상 관람 시 3배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커플랭킹 포인트는 CGV '커플링 클럽'에 가입 후 매월 ▲영화 관람 ▲매점 및 포토티켓 이용 ▲출석 체크 등의 커플 활동을 진행하면 제공된다. 지급된 커플 랭킹 포인트는 5000점부터 CJ ONE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윗 커플 페스티벌'에 참여한 '커플링 클럽' 회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스윗박스 주중(월~목)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9일이다.

 

마데카21, 촉촉한 피부와 사랑을 동시에 얻는 방법?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자사몰에서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랑하는 연인, 가족을 위한 선물 고민을 덜어줄 '발렌타인데이 세트'를 선보인다. 마데카21의 베스트셀러인 테카솔 토너, 환절기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진정템인 테카솔 크림을 비롯해 휴대하기 간편한 '테카솔 크림+클렌저 샘플'로 구성됐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세트 구매 시 스타벅스의 핫 초콜릿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2월 12일부터 2월 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진행한다. 또한 졸업, 입학 등의 행사가 많은 2월 한달 간 전 품목 20% 할인 및 거울이 달린 기름종이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연다.


 

KFC, 풍성한 '징거 페스티벌' 즐기러 오세요!

KFC가 오는 2월 18일까지 '핫치즈 징거버거' 구매 시 '징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징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징거 페스티벌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와 핫치즈 징거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핫치즈징거버거는 특제 치폴레 소스와 신선한 야채, 토마토,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우면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징거버거는 KFC의 스테디셀러로 핫치즈 징거버거와는 또다른 매콤함과 상큼함이 특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KFC는 점보스틱오븐치킨을 치킨나이트를 통해 1+1으로 제공한다. '점보스틱오븐치킨'은 닭다리만을 오븐에 구워내 진한 육즙과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본래 치킨나이트 제외 품목이나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집닥, 무료로 상담받고 영화관람권도 GET!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개최했다.

인테리어 수요 고객을 비롯한 전국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의 대표 플랫폼인 집닥을 소개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5대 안심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집닥 홈페이지 및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과 함께 무료 방문 견적 상담을 받으면 된다. 모든 진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방문 견적 상담 완료일로부터 2주 이내로 전국 CGV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영화관람권을 전원 증정한다.

 

위드이노베이션, 밸런타인데이 쿠폰 세트 받아가세요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숙소 쿠폰 세트를 내놨다.

여기어때의 밸런타인데이 쿠폰 세트는 최대 1만 원 쿠폰을 포함해 총 4장으로 구성됐다. 중소형호텔과 호텔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2월 17일까지 적용 가능하며,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추천 숙소를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쿠폰과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9000원을 할인하고 50% 페이백 하는 쿠폰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마련하거나 밸런타인데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인기 호텔을 소개하는 '호텔 로맨틱 패키지'도 연다. 와인이나 맥주, 초콜릿, 웰컴드링크, 특별 할인가 등 혜택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이에 갈만한 호텔을 모았다.

밸런타인데이 주간에 즐길 수 있는 '올겨울 마지막 호캉스 특가' 기획전도 진행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하이캐슬리조트 ▲힐튼 경주 ▲리솜스파캐슬 덕산 ▲제주신라호텔을 포함해 전국 프리미엄 호텔 62곳을 최대 85% 저렴하게 내놨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