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극한직업 #증인 #알리타: 배틀엔젤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극한직업 #증인 #알리타: 배틀엔젤
  • 홍원희
  • 승인 2019.02.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직업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개봉일: 1월 23일)

주연: 이하늬(장형사), 류승룡(고반장), 진선규(마형사), 이동휘(영호), 공명(재훈)
 

▲증인

신념은 잠시 접어두고 현실을 위해 속물이 되기로 마음먹은 민변 출신의 대형 로펌 변호사 ‘순호’(정우성). 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수 있는 큰 기회가 걸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증인으로 세우려 한다.

(개봉일: 2월13일)

주연: 정우성(순호). 김향기(지우)
 

▲알리타: 배틀엔젤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진 26세기.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로사 살라자르)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크리스토프 왈츠)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개봉일: 2월 5일)

주연: 로사 살라자르(알리타), 크리스토프 왈츠(닥터 다이슨 이도), 키언 존슨(휴고), 마허샬라 알리(벡터), 제니퍼 코넬리(시렌)

 

▲해피데스데이 2 유

“죽을 때까지 놀아준다고 했잖아”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제시카 로테)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영화이다.

(개봉일: 2월 14일)

주연: 제시카 로테(트리 겔브먼), 이스라엘 브로우사드(카터 데이비스), 피부(라이언)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