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미세먼지, 집 안도 안전구역은 아니다? '하이마트' 공기청정기 베스트
[혼족들 어서와!] 미세먼지, 집 안도 안전구역은 아니다? '하이마트' 공기청정기 베스트
  • 홍원희
  • 승인 2019.02.1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고해서 하이마트를 통해 공기청정기 베스트를 알아봤습니다.

 

퓨리케어 몽블랑

극 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할 수 있는 센서가 들어가 있고 디자인도 심플하여 인테리어용으로도 좋다.

(기업: LG전자)

타워Q300

6중으로 정화 가능한 마이크로 에어 시스템으로 생활 먼지는 물론 초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공기청정기

(기업: 위닉스)

에어엔진

이중 팬과 이중 모터 구조로 강력한 공기 순환이 가능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기업: 발뮤다)

AG600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눈에는 보이지 않는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세균, 진드기, 꽃가루, 곰팡이까지 걸러준다.

(기업: 에어글)

BLUEAIR-605

와이파이 연결 기능이 있어 앱을 통해 집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제품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기업: 블루에어)

APS-200S

유명 백화점, 병원, 관공서, 호텔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스탠드로 사용해도 좋고 선반에 올려 사용해도 좋다. 

(기업: 에어로사이드)

퓨리케어 360°

다른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클린 부스터가 달려있어 맑고 깨끗한 공기를 멀리까지 보낼 수 있다.

(기업: LG전자)

 

(데일리파=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자료= 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