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이코노미 동향] 피존 1L 용량 섬유유연제·대우루컴즈 250L 냉장고 인기·펫츠고트래블 반려동물 동반 패키지여행 外
[솔로이코노미 동향] 피존 1L 용량 섬유유연제·대우루컴즈 250L 냉장고 인기·펫츠고트래블 반려동물 동반 패키지여행 外
  • 변은영, 홍원희
  • 승인 2019.02.2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죤, 1인 가구 겨냥 1ℓ '고농축 섬유유연제' 출시

피죤이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1L 용량 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2월 19일 밝혔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은 세계적인 유러피안 럭셔리 향수를 제조하는 조향사 손에서 오직 피죤만을 위해 탄생된 특별한 명품 향에만 붙이는 이름이다. 고농축 제품으로 '풍부한 퍼퓸 향기'라는 이름처럼 향수보다 진하고 오래가는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피죤은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고 1인가구가 꾸준히 늘면서 적게 쓰는 것을 현명하게 여기는 트렌드가 사회 전반에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하기 위해 1L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피죤)


한우물 국밥 5종, 우리나라 최초 'GS MY SHOP(GS 마이샵)' 판매

한우물의 냉동국밥인 '한우물 국밥 5종'이 GS MY SHOP(GS 마이샵) 티커머스에서 판매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는 대한민국 최초로 홈쇼핑에서 이뤄지는 냉동국밥 판매다.

2월 20일 12시 26분을 시작으로 판매되는 한우물 국밥 5종은 나주식 곰탕·소고기 육개장·순대국밥·미역국밥·황태국밥으로 구성돼 있다. 한우물 국밥은 100% 국내산 김제쌀과 소고기 및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한우물 국밥 한 봉지에 밥을 포함한 모든 재료가 한번에 들어가 있어 추운 겨울철 낚시나 등산 등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야외에서 활동 중 먹기에도 편리하다. 바쁜 아침에도 집안에서 간편한 아침식사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사진=한우물 국밥)


대우루컴즈 250L 냉장고 인기…초도 물량 완판

대우루컴즈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상냉장하냉동 방식의 250L 냉장고(R251K01-S)가 초도 생산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2월 20일 밝혔다. 이에 대우루컴즈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우루컴즈 냉장고 'R251K01-S'는 반 광택 메탈 커버를 적용한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과 손잡이가 노출되지 않는 '히든 핸들'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나 1인 가구·사무실·호텔·좁은 공간 등의 상업공간에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었다.

대우루컴즈는 냉장고 완판을 기념해 대우루컴즈 전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시 최대 2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우루컴즈 TV·냉장고·세탁기 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대우루컴즈)


펫츠고트래블,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패키지여행 선봬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다가오는 3월 초 황금연휴를 맞이해 3월 1일에서 3일까지 3회에 걸쳐 경기도 양평으로 떠나는 패키지여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딸기체험농장은 안전 울타리로 둘러싸인 전용 체험 공간이 마련돼 있어 반려견의 목줄을 풀어 놓은 상태에서 함께 딸기 따기 체험이 진행된다. 딸기체험농장 한쪽에는 천연 잔디로 이루어진 300평 규모의 애견운동장이 있다.

이곳 온도는 한겨울에도 28도가 될 정도로 따뜻해 추위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마지막 일정은 그림 같은 풍경으로 유명한 양평 두물머리로 이동하여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긴다. 두물머리의 산책로는 부드러운 흙길로 이루어져 있어 반려견과 함께 걷기에 좋은 장소다.    

(사진=펫츠고트래블)

 

(데일리팝= 변은영 기자, 홍원희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