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제약, 남성 화장품시장 진출
한국오츠카제약, 남성 화장품시장 진출
  • 정도민 기자
  • 승인 2012.03.0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츠카제약이 남성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 한국오츠카제약 남성화장품 '우르오스' ⓒ뉴스1

한국오츠카제약은 5일 서울 조선호텔에서 간담회를  갖고 일본 남성화장품 '우르오스(UL·OS)'(www.ulos.co.kr)를 소개했다.

우르오스는 2008년 9월 일본에서 출시돼 발매 3년만에 남성 기초 화장품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한 일본 내 인기 브랜드이다.

현재 약 1만 6000개점의 일본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판매중이며 국내는 대형마트 및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주요 온라인 종합 쇼핑몰, 백화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일본어로 '윤기를 주다', '삶을 윤택하게 하다'는 뜻을 갖고 있는 우르오스는 스킨로션 겸용 기초 보습라인, 스킨워시, 리프레쉬 시트 등 5종의 제품을 국내에 우선 선보였다.

대표성분 AMP를 바탕으로 개발된 남성 전용 스킨케어로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게 생각하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2만원대다.

기초 보습라인은 스킨로션 겸용으로 대표성분 AMP와 9가지 허브추출물 배합으로 보습과 피부손상 개선효과를 갖췄다.

특히 파라벤, 착색제, 합성향료가 들어있지 않아  건강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고 한국오츠카측은 설명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세안과 샤워가 모두 가능한 제품, 우르오스 리프레시 시트는 골프, 등산, 자전거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거나 직장에서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피지, 땀 및 노폐물 관리를 할 수 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우르오스 전속모델 차태현을 내세운 TV CF를 3월 중 방송하고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등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우르오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ULOS.KR)를 열어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