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부영그룹·노랑풍선·배달의민족 外
[욜로 이벤트] 부영그룹·노랑풍선·배달의민족 外
  • 변은영
  • 승인 2019.03.15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내마음 콩닭콩닭' 패키지 출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내마음 콩닭콩닭' 패키지를 선보였다. 객실 1박과 함께 도심 속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닭강정과 음료 2캔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센트럴파크와 바로 인접해 있어 봄 나들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국내 최초 해수공원인 센트럴파크는 연장 1.8km, 최대폭 110m에 이르는 인공수로에서 수상택시 및 투명카약·파티보트·오리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송도에는 센트럴파크 외에도 해돋이 공원·솔찬공원·미추홀공원·송도달빛축제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있어 봄 나들에 제격이다. 해안가에 위치한 솔찬공원은 햇살이 반짝이는 바다 풍경과 일몰 추천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 & 리조트, 호텔업 최고등급 '5성 등급' 획득

많은 여행객들이 관광명소·숙소·주변 음식점 등을 고려해 여행지를 선정한다. 이중 숙소는 까다로운 조건 중 하나.여행마니아들이 눈여겨 보는 조건은 호텔 등급으로 별은 호텔의 신뢰성을 부여하는 상징이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별 다섯 개를 획득하며 '럭셔리 호텔'의 명성을 이어갔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지난 3월 7일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에서 시행한 호텔 등급 심사에서 총 1000점(현장평가 700점, 암행평가 300점) 만점에 900점 이상을 받아 호텔업 최고 등급인 '5성 등급'을 받았다. 

이번 등급 심사에서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편안하고 안락한 시설·안정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객실 및 식음업장의 청결 시스템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의 최고 강점은제주 앞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과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럭셔리 호텔임에도 고객들에게 '착한 가격'으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노랑풍선, '시드니 고품격 패키지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여행의 다채로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시드니 고품격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시드니·포트스테판·제놀란 6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을 이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하며 시드니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노옵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오롯이 관광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유네스코가 자연유산 중 하나로 지정한 국립공원인 '블루마운틴'에서의 1박을 포함하고 있어 호주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블루마운틴의 웅장한 자연경치 등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배민라이더스, 주말 아침 브런치 배달 시작

배달의민족이 주말 아침 브런치 배달을 시작한다. 주문 가능한 메뉴도 북엇국·황태해장국 등 한식부터 프렌치토스트·수제 샌드위치·팬케이크·똠얌꿍·오리엔탈 볶음밥 등 전 세계 음식으로 다양하다.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의 프리미엄 외식배달 서비스 '배민라이더스'가 주말 아침 서비스 오픈 시간을 2시간 앞당긴다. 오전 11시에 시작하던 배달 서비스를 3월 16일부터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아침 9시에 시작하는 것.

배민라이더스의 주말 아침 식사 배달 서비스는 우선 서울 강남구·강동구·관악구·금천구·마포구·서초구·송파구·용산구 등 8개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지역별 배달 주문 수요와 라이더 수급 상황을 봐 가며 서울 내 타 지역 및 경기, 대구 등 다른 곳으로도 점차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데일리호텔,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데일리호텔은 오늘 예약하고 다음날 바로 호캉스를 떠날 수 있는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3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12시, 6시 두 번에 걸쳐 각 타임별 하나의 호텔을 9900원 특가에 오픈한다. 최대 97% 할인된 특가 호텔을 구매 익일 바로 체크인할 수 있도록 했다. 3월 18일에 구매한 호텔에 3월 19일에 투숙하는 방식이다. 

월요일 정오에 오픈될 첫 타임특가 호텔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해운대'다. 최고의 호텔을 뽑는 데일리 트루어워즈에 선정되는 등 부산 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호텔이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서울 강남의 '파티오 세븐 호텔'이 오픈된다. 

 

명품 발라더 케이윌 '오늘부터 1일' 화이트데이 특별한 선물로 눈길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뮤지코인이 준비한 세 번째 특별 곡으로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이 어제 정오에 공개됐다.

감성발라드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이 뮤지코인 옥션 공개 된 것. 케이윌은 데뷔 12년차 가수로 오는 3월 16일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을 연다.

국가 대표 보컬리스트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옥션 공개에 팬들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오늘부터 1일'은 케이윌의 대표 히트곡 중 하나로 옥션 시작가 대비 최근 1년 저작권료 15.8%의 투자수익을 거둘 수 있어 새로운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세빛섬, 화이트데이 맞아 브랜드 경험 공간 '츄파 아일랜드' 선보여

효성티앤씨가 운영하고 있는 세빛섬이 농심과 협업해 츄파춥스 브랜드 경험 공간인 '츄파 아일랜드'로 조성하고 3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세빛섬은 농심과 협업해 츄파춥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끝나지 않은 즐거움(Forever Fun)'에 맞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츄파 아일랜드'를 조성했다.

'츄파 아일랜드'에서는 그래픽 아트월과 각종 츄파춥스 조형물로 꾸민 '츄파 스트리트'를 만나볼 수 있다. '츄파춥스 포토존'을 마련해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팝업스토어'도 오픈해 츄파춥스를 판매하고 방문객들에게 츄파춥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