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브이티 코스메틱, 인기 캐릭터 'BT21' 담은 체험형 팝업스토어는 '이벤트 대잔치'
[현장] 브이티 코스메틱, 인기 캐릭터 'BT21' 담은 체험형 팝업스토어는 '이벤트 대잔치'
  • 이지원
  • 승인 2019.03.1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21_VT 2ND EDITION 'BT21 VT ART IN' 런칭 기념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브이티 코스메틱이 가로수길에서 신제품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우주스타 BT21' 디자인을 담은 BT21_VT 2ND EDITION 'BT21 VT ART IN'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이번 신제품들을 먼저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를 3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연다.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우주스타 BT21을 담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 라인 BT21_VT 2ND EDITION BT21 VT ART IN은 '톡톡 터지는 나만의 컬러를 찾아'라는 슬로건 아래 팝 아트를 주요 컨셉으로 했다.

'아름다움을 터뜨리고 표현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BT21 캐릭터와 다양한 컬러감의 레트로 무드 등을 활용해 제품의 컨셉인 '팝 아트'를 충분히 담아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BT21 Zone_1, 2 ▲Mirror Zone ▲Photo Zone ▲CICA Zone 등 네 개의 확실한 컨셉을 담아 꾸려졌다.

BT21 Zone에서는 새로 나올 신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우선 BT21 Zone에서는 새로 나올 신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BT21 캐릭터를 담은 이번 신제품은 ▲립 틴트 ▲립 라이너 ▲립 팔레트 ▲아이 리퀴드 ▲멀티 아이섀도우 ▲스틱 파운데이션 ▲스틱 컨실러 ▲팩트 등으로 다양했다. 

더불어 브이티 코스메틱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발생하는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등 사회를 위한 활동에도 발 벗고 나설 예정이라고 한다.

실제로 귀여운 BT21이 새겨진 패키지를 보니 소장 욕구가 생겼다. 캐릭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지갑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Mirror Zone은 소비자들이 직접 거울을 꾸미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Mirror Zone은 소비자들이 직접 거울을 꾸미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Mirror Zone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꾸밀 수 있는 거울을 두었으며, 소비자들은 개성있게 꾸며진 거울 앞에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한편 Mirror Zone을 방문해 나만의 컬러를 표현하거나 자신의 손길이 닿는 곳 어디든 '톡톡 튀는 나만의 컬러'를 자유롭게 표현한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 #PopMyBeauty #VT_PopAzit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번 시즌 신제품을 담은 '럭키 박스'와 'VT CICA 라인' 4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인증샷을 불러모으는 Photo Zone에서 사진을 찍고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BT21 렌티큘러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팝업스토어 진행 기간 매일 이뤄질 예정이다.

CICA Zone은 방문만 해도 브이티 코스메틱의 'VT CICA 라인' 샘플을 제공한다.

CICA Zone은 방문만 해도 브이티 코스메틱의 'VT CICA 라인' 샘플을 제공한다. 또한 CICA Zone에서도 브이티 코스메틱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어 시선을 끈다.

VT CICA 라인은 효능이 뛰어난 마다가스카르 청정 지역의 '병풀'을 핵심 원료로 한 제품이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VT CICA 라인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이티 코스메틱은 팝업스토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브이티 코스메틱은 팝업스토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랜덤 구성의 '럭키 박스'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도 마련돼 있어 풍성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가 정식으로 오픈되는 3월 16일부터 17일, 주말 동안에는 방문객 모두에게 꽝 없는 '주말 뽑기 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을 뽑은 50명에게는 이번 신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BT21_VT 2ND EDITION BT21 VT ART IN을 정식으로 선보이기 앞서 BT21_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를 통해 미리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로 구성했다"며 "제품 컨셉인 팝 아트와 레트로를 활용한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 BT21_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를 맘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