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hc치킨·CU·GS fresh
[식품 단신] bhc치킨·CU·GS fresh
  • 이예리
  • 승인 2019.03.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아온 야구의 계절, bhc치킨 먹고 응원하자!

2019 KBO리그 국내 프로야구의 38번째 시즌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3월 23일 정규시즌 개막을 시작으로 오는 9월 13일까지 약 6개월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야구의 계절을 맞아 야구장 전용 메뉴를 업그레이드 하여 새롭게 선보인다고 3월 19일 밝혔다.

지난해 7종의 야구장 전용 메뉴를 선보였던 bhc치킨은 올해 총 8가지 메뉴를 추가 개발해 총 15종의 메뉴를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야구장 먹거리의 특성을 살려 휴대가 간편하고 먹기 쉬운 메뉴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지난해 치킨과 콜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콜팝'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뿌링콜팝'을 추가했다. 여기에 베스트메뉴 맛초킹을 통살로 선보이는 '맛초킹팩'을 추가해 야구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차이나는 가성비, CU(씨유), 1인분 중화 간편식 출시

CU(씨유)가 다양한 중화요리를 혼자서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인분 중화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3월 19일 밝혔다.

CU(씨유)가 이번에 선보이는 중화 간편식은 '차이나는 중화요리'와 '사천식 마라두부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메뉴 구성으로 가성비를 높인 제품이다. 

'차이나는 중화요리'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 메뉴로 구성했다. 달짝지근한 짜장 소스와 탱탱한 면발의 짜장면·고슬고슬한 밥알과 형형색색의 야채들이 어우러진 담백한 볶음밥·알싸한 매콤함이 입맛을 돋우는 깐풍기와 깐풍만두를 푸짐하게 담았다.

 

모바일 쇼핑몰 GS fresh(프레시), 간편하게 즐기는 깡통조개찜, 해물찜 출시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모바일 쇼핑몰 GS fresh(프레시)에서 배송된 캔 상품에 물을 붓고 바로 불위에 올리기만 하면 완성되는 깡통조개찜, 깡통해물찜을 출시했다. 이동이 간편하고 직화조리까지 가능한 캔에 해감 등 전처리가 완료한 수산물을 담은 상품이다.

깡통조개찜은 피홍합·키조개·피꼬막·생합·가리비를 산지에서 미리 깨끗하게 해감해 포장했다. 가스레인지·인덕션·직화 등 다양한 방식의 조리가 가능한 캔에 담겨있고, 종이컵 한 컵 정도의 물만 추가해 끓이면 15분만에 깔끔한 조개찜을 즐길 수 있다. 

깡통해물찜은 미리 손질된 단맛 가득한 꽃게와 통오징어·홍합·새우에 곤이와 관자 등을 캔용기에 듬뿍 담아 동봉된 육수와 비법 양념을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시원한 해물탕을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