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MCM·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外
[패션&뷰티] MCM·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外
  • 이지원
  • 승인 2019.03.25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함께한 향기로운 플라워 클래스

MCM이 지난 3월 22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2019년 'MCM 쿨투어 프로그램(MCM Kultur Program)'을 본격 시작하고 '플라워 클래스'를 선보였다.

한편, MCM은 2017년부터 총 10회에 걸쳐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등과 문화 강연을 진행했다. MCM 쿨투어 프로그램은 문화를 뜻하는 독일어 '쿨투어(Kultur)'에서 착안한 것으로, 올해에는 가수 브라이언과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함께 2회에 걸쳐 플라워 클래스를 실시했다. 앞으로도 쿨투어 프로그램은 소비자가 보다 새롭게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MCM 플래그십 스토어를 벗어나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개발목표와 방탄소년단의 UN총회 참석까지 한 눈에

아모레퍼시픽은 UN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

2015년 UN총회가 채택한 지속가능개발목표는 글로벌 공동목표로서 2030년까지 인류의 보편적 문제와 지구환경 문제 및 경제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시행되며,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인사이드는 2018 뉴욕 UN총회 주간의 모습과 국제사회의 공동목표를 향한 이야기들을 통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번 호는 특히 우리 삶의 기본이 되는 의식주에 초점을 맞춰 ▲Fashion ▲Space ▲Eat 3가지 분야로 구성했다. 윤리적 패션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혁명을 주도하는 디자이너, 3D 프린팅으로 개발도상국에 집을 지어주는 창업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셰프까지. 뉴욕 현지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일상 속 아름다움의 진정한 의미를 들여다 본다. 특집 'Youth' 편에서는 최근 UN이 2030세대에 주목하는 이유와 대한민국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UN총회 참석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프리메라, 나와 아이를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 선보인다

프리메라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임산부를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Welcome Baby Package)'를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서 프리메라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 이용 시 임신 축하 선물을 제공한다. 축하 선물은 프리메라 ▲식약처 심사를 거친 튼살 완화 기능성 화장품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오가니언스 워터, 에멀젼' ▲촉촉함을 지속시키고 생기를 되찾아주는 마스크팩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로터스)'로 구성돼 있다.

 

센텔리안24, 맑고 우아한 매력의 김하늘 브랜드 뮤즈로 발탁

센텔리안24가 배우 김하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센텔리안24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미백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와 함께 김하늘의 부드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하늘은 소문난 피부 미인으로 매 작품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 많은 여성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김하늘은 이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센텔리안24 브랜드 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김하늘은 차기작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바람이 분다' 출연을 확정 짓고 멜로 여주인공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우,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衣'를 주제로 한 북토크 진행

나우(nau)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2018 UN 총회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을 기념한 북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북토크는 오는 3월 29일 금요일, 압구정 도산공원에 위치한 나우하우스에서 뷰티 인사이드 내용 속 '의(衣)'를 주제로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 북토크에는 뉴욕 UN 총회주간 취재에 직접 참여한 두 명의 저자인 나우 이윤하 마케터와 아모레퍼시픽 정아연 CSR 담당자가 함께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생생한 뉴욕 취재기를 나눌 예정이다.

매 호 직접 유엔총회 주간에 참여해 그 속에서 얻은 정보와 인사이트를 정리하여 전달하는 뷰티 인사이드는 뉴욕 현지에서 만난 사람들의 인터뷰를 통해 주제를 더욱 심층적으로 탐구하고, 나아가 우리 일상 속 아름다운 삶의 진정한 의미를 들여다본다. 특히 이번 호는 지속가능성을 우리의 일상으로 들여와 바라보고 인간의 삶의 기본이 되는 의·식·주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됐다.

 

에뛰드 하우스, 로드샵에서 60가지 색 립스틱 가능? 에뛰드는 가능

에뛰드하우스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6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뮤트톤 핑크와 로즈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출시한다.

촉촉하면서도 볼륨 있고 광택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끄러운 제형의 '레귤러'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보송보송한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제형 '벨벳'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는 베러 립스톡은 제형에 관계없이 입술 위에 뭉침 없이 촘촘하게 발리며, 한 번의 발림만으로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립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10가지 뉴트럴톤 컬러와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데일리한 컬러는 물론,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 컬러까지 다양한 60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인 베러 립스톡은 오는 2019년 4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프라이노크와 함께한 '2019 컬렉션' 성황리 진행

아디다스가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브랜드 프라이노크(FREIKNOCK)와 함께한 '2019 컬렉션'이 지난 3월 22일 서울 용산구 소재의 전쟁기념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아디다스와 론칭 이후 국내에서 처음 컬렉션을 선보인 프라이노크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한국의 정적인 미를 재해석해 다채로운 컬러를 통한 자유와 혁신을 표현한 특별한 무대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리턴으로 차별화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 러닝화가 함께 선보여졌으며, 프라이노크의 니트웨어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스타일도 공개됐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