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킨케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해 줄 '비타민B 올인원' 신제품 3종 런칭
벤스킨케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해 줄 '비타민B 올인원' 신제품 3종 런칭
  • 이예리
  • 승인 2019.04.1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스킨케어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기능성 올인원 클린 뷰티 브랜드 '벤스킨케어(VENN Skincare)'가 6종의 비타민 B와 11가지 아미노산 성분, 그리스산 매스틱 검 등이 들어간 '비타민B 액티베이티드 올인원 컨센트레이트(이하 비타민B 올인원)'를 출시했다. 

신제품 '비타민B 올인원'은 화학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은 97.9%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었다. 비타민 B1·B2·B3·B5·B7·B9 등 비타민B군 6종과 8가지 필수 아미노산 및 3가지 비필수 아미노산·수용화된 매스틱 검(몰약)이 핵심 원료로 들어가 브라이트닝·탄력 효과 및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해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벤스킨케어는 토너·에센스·로션·아이크림·보습크림·영양크림·리프팅크림 등의 모든 기능을 하나로 합쳐 놓은 '올인원 크림' 전문 브랜드로서, 비타민B 올인원 역시 제품 하나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벤스킨케어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오일 세럼인 '어드밴스드 멀티-퍼펙팅레드 오일 세럼'도 선보였다. 34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과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다. 

사하라 사막·칼라하리 사막·안데스 산맥의 고산 지대·아마존 열대 지역과 같은 극한 환경에서 자생하는 식물 속에 존재하는 피토케미컬과 비타민•·미네랄 성분을 용매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변형 없이 가공하는 그린 프로세스를 통해 얻은 그린 오일과 '동의보감'에 나온 자운고 처방을 근거로 신비의 뿌리 자초와 당귀를 150시간 저온 발효해 얻은 발효 오일로 만들어 진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모이스처-밸런스 올인원 페이스 클렌저'는 계면활성제와 화학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은 95.3%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약산성 얼굴 세안제다. 메이크업을 제거해 줄 뿐 아니라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모공 청소를 해준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