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생일 #헬보이 #미성년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생일 #헬보이 #미성년
  • 홍원희
  • 승인 2019.04.1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일

"2014년 4월 이후... 남겨진 우리들의 이야기"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윤찬영) 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정일'(설경구)과 '순남'(전도연)의 가족.  어김없이 올해도 아들의 생일이 돌아오고, 가족들의 그리움은 더욱 커져만 간다.

(개봉일: 4월 3일)

주연: 전도연(순남). 설경구(정일)

▲헬보이

'헬보이'(데이빗 하버) 자신이 소속된  B.P.R.D의 임무로영국의 한 비밀 단체의 괴수 사냥을 도우러 갔지만 되려 공격을 당하고, 곧 영국에서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초자연적 빌런들에 의해 영국은 물론 전 세계가 위험에 빠지게 된다.

(개봉일: 4월 10일)

주연: 데이빗 하버(헬보이), 밀라 요보비치(피의 여왕 니무에)

▲ 미성년

같은 학교 2학년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두 사람.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개봉일: 4월 11일)


주연: 염정아(영주), 김소진(미희), 김혜준(주리), 김소진(미희), 박세진(윤아), 김윤석(대원)

▲ 돈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O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개봉일: 3월20일)

주연: 류준열(한일현), 유지태(번호표), 조우진(한지철)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