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나만의 공간 나만의 서재 독서를 사랑하는 밀리 회원들의 PICK 도서
[혼족들 어서와!] 나만의 공간 나만의 서재 독서를 사랑하는 밀리 회원들의 PICK 도서
  • 홍원희
  • 승인 2019.05.0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북 리더기만 있다면 내가 있는 공간이 나만의 서재로 바뀐다! 그만큼 다양한 이북 앱들이 쏟아지는 요즘 그중 배우 '이병헌'이 리디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밀리의서재' 밀리 회원들이 PICK 한 도서 목록을 데 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사피엔스

감성적인 책들을 제치고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책으로 인간의 역사와 미래에 대해 논쟁적이며 철학적인 내용이 담겨있다.

(저자: 유발 하라리)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이러려고 열심히 살았나”라는 생각을 한 번쯤 해 본 적이 있을 거다. 삶의 지친 우리의 일상을 한 번쯤 돌아보고 용기를 주는 책이다.

(저자: 하완)

이기적 유전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라는 수식어를 가진 이 작품은 40주년 기념을 다시 새롭게 재판되었는데 새로운 에필로그 추가로 이 책의 메시지를 더 되새길 수 있다

(저자: 리처드 도킨스)

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줄이야

이 책의 저자는 과거 자신이 심리학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아으면 그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집필하였다.

(저자: 원녕경)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감성적인 책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이 책은 어른들의 마음에 힐링과 위로가 되어주면 읽기에도 부담이 없는 책이다.

(저자: 곰돌이 푸 원작)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밀리의 서재 공식 홈페이지/ 자료=밀리의 서재 공식 홈페이지 PICK카테고리 연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