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혼족의제왕·뱅크샐러드·도미노피자 外
[욜로 이벤트] 혼족의제왕·뱅크샐러드·도미노피자 外
  • 이예리
  • 승인 2019.05.3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족의제왕, 출석 이벤트 & 와인 원데이클래스 오픈

혼족들을 위한 종합 플랫폼 '혼족의제왕'이 6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7일간 연속 출첵하면 여행 필수품 고체치약 '알맹이치약'을 매주 추첨(5명)을 통해 증정하고 한달 동안 연속 출첵을 하면 CGV 영화관람권을 추첨(15명)을 통해 증정한다.

더불어 '혼족의제왕'은 6월 12일 이태리 와인 전문 그룹인 '몬도델비노'와 첫 번째 와인 원데이클래스도 개최를 알렸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신청은 '혼족의제왕' 혜택존에서 가능하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세빛섬에서 응원해요!"

세빛섬이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단체 관전 행사 'SPOTV TIME'을 개최한다.

스페인의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리버풀 결승전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대형 전광판이 마련된다.

행사는 6월 2일 새벽 0시부터 세빛섬 내 예빛섬에서 진행되며 장지현 해설위원과 김명정·노윤주·박찬웅 캐스터가 현장에서 중계와 해설을 맡을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 푸드트럭도 준비된다.

 

Vans, 서울시와 함께하는 스케이트 클리닉 이벤트 공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에서 스케이트보드 문화의 발전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목적의 '걸스 스케이트 클리닉'을 6월 9일, 대학로 '차 없는 거리'에서 개최한다.

'걸스 스케이트 클리닉'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을 대상으로 여성이라면 누구나 스케이트보드를 배워볼 기회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다. 스케이트 클리닉은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여성 스케이터로 구성된 강사진과 함께 준비된 스케이트보드와 안전장비를 이용해 스케이트보드를 단계별로 배워볼 수 있다.

스케이트 클리닉과 더불어 스텐실 아티스트 '족오'와 함께 자신만의 창의적인 스케이트보드 그립 테잎을 만들어볼 수 있는 아트 워크숍도 함께 진행된다. Vans와 서울시는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통해 '차 없는 거리'의 취지인 공익성을 더욱 높이고, 나아가 창조적인 자기표현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뱅크샐러드, 5월 특별 이벤트 '여름 휴가비 1000만원' 시원하게 쏜다!

데이터 기반의 돈 관리 플랫폼 뱅크샐러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총 1000만원의 휴가비를 통 크게 지원하는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월 30일 밝혔다.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는 뱅크샐러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31일까지 뱅크샐러드 앱에 접속한 뒤 MY금융 탭 상단에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간단한 설문조사에 답변을 완료하면 즉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1분도 채 걸리지 않는 설문조사 한 번으로 휴가비 지원의 기회가 열리는 셈이다. 뱅크샐러드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을 선정하고, 1인당 100만원씩, 총 100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6월 18일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틴매니아 학교대항전 이벤트 실시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도미노피자 틴매니아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6월 28일까지 틴매니아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개최하고 해당 이벤트에서 1위한 학교에 도미노피자 100판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1위한 학교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직접 방문해 바로 구운 따뜻한 피자 100판을 학생들을 위해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배달 피자 2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만 10세에서 만 19세의 틴매니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학교를 검색한 후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우리은행,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월 30일 밝혔다.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우리카드의 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잔 1000달러(USD)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1명)·30만원권(3명)·10만원권(6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조건 충족 시 자동처리 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카드는 해외여행 및 해외직접구매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결제 가능한 상품으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해외에서 ATM을 이용한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