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틴탑, 데뷔 9주년 만에 선보이는 '어른 섹시'... 한층 성숙해진 틴탑의 변신
[스타직찍] 틴탑, 데뷔 9주년 만에 선보이는 '어른 섹시'... 한층 성숙해진 틴탑의 변신
  • 이지원
  • 승인 2019.06.04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틴탑(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이 데뷔 9주년을 맞아 9번째의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왔다.

2019년 6월 4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일지아트홀에서는 틴탑의 새로운 앨범 'DEAR. N9NE(디어나인)'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틴탑의 타이틀곡 'Run Away(런 어웨이)'는 데뷔 후 처음으로 틴탑이 선보이는 섹시 컨셉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타이틀곡 Run Away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이 결합된 노래로 깊은 멜로디와 흥겨운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전까지 틴탑의 안무가 칼군무 위주였다면 이번 안무는 '어른 섹시'와 '절제미'를 담은 안무를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컨셉을 담아 ▲DRIVE ▲JOURNEY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구성해 상반된 느낌을 표현했다. 또한 타이틀곡 Run Away 외에도 ▲Your man ▲Swag ▲What Do You Think ▲비 그친 밤(That Night) ▲Happy Ending 등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돼 있는 앨범은 틴탑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곡들이 다수 수록돼 틴탑의 감성을 그대로 녹아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틴탑은 6월 4일 오후 6시 새 앨범 DEAR. N9NE을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Run Awa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틴탑,
데뷔 9주년이 돼도 숨길 수 없는 '비글美'

캡,
어른 섹시에 가장 잘 어울릴 비주얼

니엘,
이 오빠 반전매력 어쩜 좋아

리키,
은발이 매력적인 남자

천지,
미모에 눈이 부실까 가려 주는 매너까지

창조,
배우라고 해도 믿겠어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