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맨인 블랙: 인터내셔널·틴 스피릿·노리개: 그녀의 눈물 外…5월 다섯째주 영화 개봉
[나홀로 문화]맨인 블랙: 인터내셔널·틴 스피릿·노리개: 그녀의 눈물 外…5월 다섯째주 영화 개봉
  • 홍원희
  • 승인 2019.06.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맨인 블랙: 인터내셔널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오랜 시간 지구를 위협해 온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 본부.MIB 본부에도 변화가 요구되면서 신입요원 에이전트 M(테사 톰슨)이 영입되고 MIB 에이스 요원 에이전트 H(크리스 헴스워스)가 듀오로 결성 된다! 그들에겐 MIB 내부의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전대미문의 미션이 주어진다.

(개봉일: 6월12일)

주연: 테사 톰슨(에이전트 M), 크리스 헴스워스(에이전트 H)

 

▲ 틴 스피릿

망설이면 늦어 지금 바로 여기가 너의 무대! 노래에 대한 열정 가득한 17세 시골 소녀 '바이올렛' (엘르 패닝)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틴 스피릿'에서 팝스타로 다시 태어난다!

(개봉일: 6월12일)

주연: 엘르 패닝(바이올렛)

 

▲ 노리개: 그녀의 눈물

여배우의 죽음과 함께 알려진 대한민국 최악의 성추문 사건. 가진 거라곤 집념 하나뿐인 기자 '이장호'(마동석)는 그녀가 밝힌 인물과 그 주변을 조사하며 진실을 공개하고자 한다. 하지만 가해자로 밝혀진 이들은 권력으로 사건을 무마하고, 수사조차 진전되지 않아 애써 밝혀진 진실이 사라질 위험에 처하게 된다.

(개봉일: 6월13일)

주연: 이창호(마동석), 이승연(김미현), 민지현(정지희), 이도아(고다령)

 

▲ 세상을 바꾼 변호사

남녀 차별이 당연시되던 시대에 태어난 '긴즈버그'(펠리시티 존스)는 1950년대 하버드대학교 로스쿨에서 전체 학생의 단 2%에 해당하는 9명의 여학생 중 한 명으로서 수석졸업을 하고 두 아이를 키우며 법대 교수가 된다. 그리고 1970년대, 우연히 남성 보육자와 관련된 한 사건을 접하게 된다. 

(개봉일: 6월13일)

주연: 펠리시티 존스(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아미 해머(마틴 긴즈버그)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