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맥 덕후 알라딘 덕후들 모여라~ 맥 X 알라딘 콜라보 립 제품
[혼족들 어서와!] 맥 덕후 알라딘 덕후들 모여라~ 맥 X 알라딘 콜라보 립 제품
  • 홍원희
  • 승인 2019.06.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입소문으로 현재 영화 예매율 1위를 차지한 영화 '알라딘'과 립덕후들의 사랑 '맥(MAC)'이 함께 진행한 콜라보 립제품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프린세스 인코그니토

요즘 트렌디한 뉴트럴 로즈 컬러와 맥 특유의 매트함이 만난 제품으로 다른 컬러와 같이 사용 하기에도 좋고 단독으로 발라도 좋은 제품이다.

홀 뉴 월드

영화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가 절로 생각나는 제품으로 밝은 블루빛 핑크컬러가 쿨톤인 사람들에 찰떡으로 잘어올린다.

라자

이번 콜라보 립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모은 제품으로 차분한 레드 베리 컬러는 포인트로 바르기에 안성 맞춤이다.

프렌드 라이크 미

쿨 뉴트럴 베이지의 연한 핑크 컬러로 베이스로 사용하기에 아주 적절하고 다른 컬러와 함께 그라데이션 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매직 카펫 라이드

연한 라이트 핑크에 핑크 펄이 들어있어 입술에 윤기와 볼륨감을 주어 단독으로 바르기보단 다른 컬러와 함께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쥬얼스 온 쥬얼스

웜 핑크에 쉬머드한 골드 컬러가 섞여 살짝 자몽 같은 빛깔이 나와 여름에 바르기에 아주 어울리는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인 러프

영롱한 골드펄과 핑크펄이 적절하게 섞인 립 글라스 제품으로 포인트로 발라주면 고급스러운 느낌의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네이버 영화, 맥(MAC) 공식 홈페이지/ 자료= 맥(MA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