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이 날만을 기다렸어! 전소미, '감개무량'한 솔로 데뷔
[스타직찍] 이 날만을 기다렸어! 전소미, '감개무량'한 솔로 데뷔
  • 이지원
  • 승인 2019.06.1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오랜 준비 끝에 솔로 가수로 출격한다. 

2019년 6월 13일, 서울 마포구 소재의 신한카드 FAN(판) 스퀘어에서는 전소미의 싱글 앨범 '벌스데이(BIRTHDAY)'의 발매를 기념하는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앞서 식스틴과 프로듀스 101, 언니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을 받았던 전소미는 오랜 기간 몸 담았던 JYP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더블랙레이블에 새로이 둥지를 틀었다.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더욱 완벽한 완성형 가수의 면모를 보여 주겠다는 계획이다.

전소미의 이번 타이틀곡은 싱글 앨범명과 동명인 벌스데이(BIRTHDAY)로서, 전소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난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댄스와 힙합을 적절히 아우르며 빠른 템포의 비트 위 리드미컬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전소미의 매력을 폭발적으로 보여 줄 수 있는 이번 곡은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을 맡았으며, 전소미 또한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된 '어질어질(Outta My Head)'은 전소미의 자작곡으로, 감성적인 보컬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전소미의 매력적인 음색과 더불어 사랑의 혼란스러움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 호소력 짙은 보컬 퍼포먼스는 많은 이들의 귓가에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완성형 아티스트에 가까워진 전소미를 엿볼 수 있는 데뷔 싱글 '벌스데이'는 6월 13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소미,
보는 이들 '심쿵' 하게 만들 귀여운 하트 포즈

진지한 답변에서도 빛을 발하는 이목구비

귀엽고 예쁘고 아무튼 소미 혼자 다 해

목 빠지게 기다린 솜 데뷔... 
이 비주얼에 이 끼로 데뷔 안 하면 인재 낭비잖아요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