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알라딘 #기생충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알라딘 #기생충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 홍원희
  • 승인 2019.06.1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생충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이선균) 집으로 향하는 기우(최우식). 글로벌 IT기업 CEO인 박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조여정)가 기우를 맞이한다. 

(개봉일: 5월30일)

주연: 송강호(기택), 조여정(연교), 박사장(이선균), 최우식(기우), 박소담(기정), 장혜진(충숙)

▲ 알라딘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메나 마수드)은 마법사 ‘자파’(마르완 켄자리)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윌 스미스)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나오미 스콧)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된다.

(개봉일: 5월 23일)

주연: 나오미 스콧(자스민), 메나 마수드(알라딘), 윌 스미스(지니)

▲ 맨인 블랙: 인터내셔널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오랜 시간 지구를 위협해 온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 본부.MIB 본부에도 변화가 요구되면서 신입요원 에이전트 M(테사 톰슨)이 영입되고 MIB 에이스 요원 에이전트 H(크리스 헴스워스)가 듀오로 결성 된다! 그들에겐 MIB 내부의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전대미문의 미션이 주어진다.

(개봉일: 6월12일)

주연: 테사 톰슨(에이전트 M), 크리스 헴스워스(에이전트 H)

 

▲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희망도, 기쁨도 없는 멸망도시에서 살아가던 ‘크리스천’은 어느 날, 한 권의 책을 통해 천국도시가 존재하며, 곧 멸망도시가 불바다로 변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바깥세상은 죽음뿐이라는 모두의 만류를 뒤로하고 ‘크리스천’은 천국도시를 찾아서 모험의 길로 접어 든다.

(개봉일: 6월 13일)

주연: 존 라이스 데이비스, 벤 프라이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