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비비고·한돈자조금·GS fresh 外
[식품 단신] 비비고·한돈자조금·GS fresh 外
  • 변은영
  • 승인 2019.06.2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한돈닷컴 리뉴얼 오픈 '한돈 콘텐츠 허브' 구축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6월 19일, 우리돼지 한돈의 대표 홈페이지 한돈닷컴의 대대적인 리뉴얼과 개편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한돈닷컴을 더욱 발전시킴과 동시에 그간 한돈이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한돈관련 정보와 콘텐츠들을 종합하여 '한돈 콘텐츠 허브'로 탈바꿈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개편한 한돈닷컴은 소비자에게 우리돼지 한돈을 홍보하고 콘텐츠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의 정체성과 목적성을 강화하고, 신규 이용자의 유입 활성화를 위해 한돈에 대한 유용한 정보, '한돈 콘텐츠 허브'로의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했다.

특히 메인 전면에 많은 한돈 콘텐츠들을 재정비하고 분류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콘텐츠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개선했다. 고퀄리티 콘텐츠를 각 카테고리 별로 배치, 직관성을 강조해 이용자의 주목도를 높이고, 사용자 중심의 UI를 통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지난 6월 18일 서울 종로구의 공유주방 위쿡 사직점에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bibigo creative shop)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행사는 비비고 제품을 통해 배우는 한식 스타일링과 맛있어 보이는 K-Food 컨텐츠 제작'의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비비고 대표 제품 8가지를 활용해 다양한 매체의 푸드스타일링과 화보, 쿠킹 클래스를 담당했던 푸드 스타일리스트 유한나 강사 강의로 진행됐다.

강의는 한 가지 요리를 예쁘게 담아내는 단품 음식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여러 음식을 한 상에 보여주며 한식의 색감과 질감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푸드 스타일링 팁을 전수해주는 클래스로 진행됐다. 또한 전통 한식문화에 대해 배우는 시간과 함께 한식을 스타일링 하고 스마트폰으로 음식을 더욱 맛있어 보이게 촬영하는 팁도 소개됐다.

 

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 떠나는 짜릿한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영상 공개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썸머 트립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블루밍가든, 투뿔등심, 로스옥 '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 진행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블루밍가든·투뿔등심·로스옥이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하이네켄을 무제한 제공하는 '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다인힐의 이탈리안 '블루밍가든'과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전 지점에서 진행하며, 70분간 무제한으로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을 맛볼 수 있는 여름맞이 특별 행사이다.

'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은 메인 메뉴 주문 시 1인 1만 5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기간은 6월 21일부터 여름 성수기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는 '하이네켄 8L' 용기도 12만원에 판매한다.

 

GS fresh,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삼겹살 1만원 할인 프로모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장보기 쇼핑몰 GS fresh(프레시)'는 6월 22일 단 하루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유플러스 멤버스 고객(선착순 3000명)에게 삼겹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LG유플러스 멤머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무료쿠폰 중 GS fresh 쿠폰을 다운받은 후, GS fresh 앱 또는 GS fresh 홈페이지에 해당 쿠폰을 등록하고, 삼겹살 구매 시 쿠폰을 적용 받으면 된다.

또한, GS fresh에서는 첫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우월한돈·하남쭈꾸미·유어스육개장 등 Best 상품 중 1개를 선택해 100원 또는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2만원 쿠폰, 3회 무료 배송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복음자리, 아삭하고 상큼한 '45도 과일잼 사과·사과버터' 출시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한국인이 선호하는 과일 1순위인 '사과'를 활용한 '45도 과일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과향과 과육이 가득한 '45도 과일잼 사과'와 사과에 부드러운 버터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45도 과일잼 사과버터'로 구성됐다. 

두가지 모두 100% 국산 사과가 사용됐으며, 원물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45도 과일잼 사과'는 사과다이스가 함유돼 사과의 사각사각한 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45도 과일잼 사과버터'는 '45도 과일잼 사과'에 버터의 풍미를 더한 이색잼으로, 빵이나 디저트에 버터를 따로 더하지 않아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