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벌써부터 뜨거운 햇빛... 내 피부를 지키자! 자외선 차단제 인기 제품
[혼족들 어서와!] 벌써부터 뜨거운 햇빛... 내 피부를 지키자! 자외선 차단제 인기 제품
  • 홍원희
  • 승인 2019.06.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햇빛을 지나치게 많이 쬐면 피부암 발병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햇빛이 피하고 싶다고 피해지지 않기에 햇빛으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지키기 위한 자외선 차단 제품 베스트를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그린티 시카 선로션

선크림, 선스틱이 아닌 선로션! 로션이라 순해 눈이 맵지 않고 톤업 효과도 있어 화장 전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

그린 마일드 업 선

정말 순한 자외선 차단제로 유명한 제품으로 성분도 좋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이 사용해도 좋고, 어린아이가 발라도 안전하다.

(브랜드: 닥터지)

유브이 디펜스미 블루레이 선플루이드

묽은 제형으로 발림성도 좋고 피부 결 정돈도 되는 제품으로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와 기능이 모두 출중하다.

(브랜드: 메이크프렘)

데일리 선스틱

다른 선스틱들에 비해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덜하고 오히려 촉촉한 제형으로 바림성도 좋고 들고 다니기에도 좋아 데일리로 사용해도 좋다.

(브랜드: 포피네)

산소수 라이트 선젤

여름철 필수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은 제품으로 제형이 가벼워 피부에 금방 흡수되고 몸에 바르는 용도로 많이 구매한다.

(브랜드: 식물나라)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올르브영 공식 홈페이지/ 자료=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