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지방시·러쉬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지방시·러쉬 外
  • 이예리
  • 승인 2019.07.0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계 쇼핑몰 타임메카 7월엔 '메탈시계' 최대 79% 할인

온라인 시계 종합 몰 타임메카가 7월을 맞이해 '메탈시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 같은 메탈이 아니다! 메탈&메쉬밴드의 모든 것!' 이란 주제로 기획됐으며 해외 유명 브랜드인 오메가·태그호이어·오리스·해밀턴·티쏘·시티즌·세이코·다니엘웰링턴·구찌 등이 포함돼있다.

그 외에도 회원가입 즉시 지급되는 100% 할인 쿠폰, 주문한 제품을 당일 받아 볼 수 있는 '오늘 안에 바로 퀵'·무이자 할부 베스트 리뷰어 선정 등 다양한 혜택& 이벤트 진행 중에 있다.

 

라이프 아카이브, 뉴트로 감성 담은 '인스턴트카메라' 출시

링크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뉴트로 감성의 '인스턴트카메라(Instant Camera)'를 출시한다.

지난 5월 런칭 당시 고객 사은품으로 한정 제작되었던 '인스턴트카메라(Instant Camera)'는 고객들의 큰 관심과 판매 요청에 힘입어 정식 판매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인스턴트카메라(Instant Camera)'는 35mm 코닥 컬러필름 36매가 내장된 수동 필름 카메라로 라이프의 오리지널 로고가 전면에 들어가 있으며 뒷면에는 라이프의 슬로건 'TO SEE LIFE·TO SEE THE WORLD·TO SEE STRANGE THINGS'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플래시가 내장되어 있어 실내와 야외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노르데나우 워터', 날씨 어플리케이션 '호우호우'와 콜라보 

LG생활건강은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을 더 커진 용량에 특별한 선물을 담아 오는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대표 인기 제품에 공감 가는 날씨 정보를 알려주는 소셜 날씨 어플리케이션 '호우호우'의 캐릭터를 입힌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눈길을 끈다.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은 욕실에 두고 세안 직후 3초 이내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피부의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기존 정품보다 1.5배 커진 용량에 호우호우 캐릭터 인형이 달린 귀여운 샤워볼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팩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젤크림'은 각각 집에서 화장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자(jar)타입의 용기에 담긴 50ml 정품과 여행 시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에 용기에 담긴 50ml 정품 용량의 크림을 하나의 기획팩에 담은 스마트한 1+1 구성을 최초로 기획했다.

 

지방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 오픈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7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위치한 지방시 팝업 스토어는 지방시의 꾸뛰르 감성을 담은 트렌디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마련돼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향수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지방시시그니처 립스틱인 '르 루즈(Le Rouge)'와 피부에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프리즘리브르 (PRISME LIBRE)'등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지방시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방문 고객 및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한다. 지방시의 스테디셀러 제품인'르 루즈(LE ROUGE)'·'프리즘 리브르(PRISME LIBRE)'·'멀티 핑크 톤업 CC(MULTI PINK TONE UP CC)'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러쉬의 향기로운 추천 아이템은?

무더운 날씨,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시즌이 왔다. 휴식을 위해 떠나는 여름 휴가에 챙겨야 할 추천 아이템이 있다. 바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향기로운 입욕제이다.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70여종의 '배쓰 밤(Bath Bomb)'을 선보이고 있다. 

'배쓰 밤'은 러쉬의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모 콘스탄틴(Mo Constantine)에 의해 탄생했다. 1989년 아이들과 즐거운 입욕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신선한 원재료와 에션셜 오일을 담아 '배쓰 밤'을 완성한 것이다.

편안한 휴식을 안겨줄 70여개의 러쉬 배쓰 밤 중 로맨틱한 장미 향기와 보랏빛 물결이 매력적인 '블랙 로즈'와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에 라벤더 향기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딥 슬립'·라임과 네롤리 오일로 상큼한 향기를 자아내는 '칼라베라' 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니스프리, 라이트 핏 쿠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중 스판 메쉬를 통과한 초경량 입자가 무게감 없이 피부에 착 붙는 '라이트 핏 쿠션'을 출시한다.

'라이트 핏 쿠션'은 탄성력이 조밀해 스타킹과 유사한 조직 구조를 가진 2중 스판 메쉬망을 적용했다. 2중 스판 메쉬로 2번 쪼갠 마이크로 입자는 무게감 없이 한 겹 한 겹 얇게 밀착된다. 또한 스판 메쉬망의 탄성 복원력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균일하게 뭉침 없이 새미 매트 결광 피부를 표현한다.

히알루로닉 스피어 성분으로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에 바를수록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준다. 뾰족한 물방울 모양의 퍼프가 눈과 코·입가의 정교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3중 구성 친수성 소재가 피부 밀착력까지 높여주어 하절기 쿠션으로 사용하기 좋다.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출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볼륨과 컬을 동시에 잡아주어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는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볼륨과 컬을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플랫 브러쉬가 속눈썹 모근부터 힘있게 끌어올려 한번의 터치만으로 풍성하고 아찔한 컬링의 속눈썹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덧바를수록 뭉침없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주면서 풍성한 볼륨감을 더해준다.

디글리세린 에스테르와 필모겐 폴리머 성분이 포함된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속눈썹에 얇은 필름막을 만들면서 바르는 각도에 따라 눈썹을 정교하게 컬링해준다. 미온수로만 씻어내도 잔여물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중 세안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도 적합하다.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 CJ오쇼핑 론칭!

뷰티 & 웰니스 전문 유통 기업 코리아테크가 7월 3일 CJ오쇼핑의 이민웅 쇼호스트와 함께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PAO)'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민웅 쇼호스트는 1시간 매출 40억 원 완판 신화의 주인공이자 홈쇼핑계의 엑소로 불리며 주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제품들을 소개하는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에는 파오 제품을 구매해 사용 방법을 직접 보여주고, 처진 턱살을 당겨 올려주는 효과 등을 언급하며 파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파오를 꾸준히 사용해 본 경험과 얼굴 변화 및 효과 등을 이민웅만의 유쾌한 입담을 통해 들려줄 예정이다. 이민웅 쇼호스트와 함께하는 파오 론칭 방송은 7월 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