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요즘 '인싸'들이 쓰는 '셀피 어플' 알아보기
[이 앱 어때?] 요즘 '인싸'들이 쓰는 '셀피 어플' 알아보기
  • 이지원, 이지연
  • 승인 2019.07.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을 자주 찍는 편인데, 찍은 사진을 보면 항상 똑같은 포즈로만 찍더라고요..."
"저는 셀카를 너무 못 찍어서 사진 찍는 게 꺼려져요"
"재미있는 사진을 찍고 싶어요!"
 
인스타 감성의 사진은 물론 사진에 관심 없는 사람도 재미있게 찍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사진 앱을 찾고 있다면, "이 앱 어때?"
 
Snapchat
개발사: Snap Inc/ 별점: 4.1점/ 리뷰 총 참여자 수: 1975만 1566명
 
연예인들이 자주 쓰던 '베이비 필터'와 '남자 필터' 등 특이하고 다양한 필터로 인기를 끌었던 스냅챗! 누구나 스냅챗으로 셀카만 찍으면 '인싸'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다.
 
Ulike유라이크
개발사: Lemon, Inc/ 별점: 4.7점/ 리뷰 총 참여자 수: 21만 5386명
 
나보다 조금 더 나은 나를 위해! 화장을 안 해도 한 것 같은 메이크업 필터와 조금 더 나은 '나'를 만들어 주는 셀카 필터... 특히 유라이크가 제공하는 '포즈 가이드'는 셀카부터 전신 촬영까지 참고하기 좋은 가이드를 제공한다.
 
SOVS
개발사: SOVS Co., Ltd/ 별점: 3.5점/ 리뷰 총 참여자 수: 143명
 
'Ctrl C + Ctrl V' 포즈는 가라!
다양한 포즈 가이드를 제공하는 SOVS는 다채로운 포즈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특히 SOVS는 포즈의 크기, 위치를 변경해 구도를 설정할 수 있어 촬영을 부탁할 때도 내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을 남길 수 있다.
 
FaceApp
개발사: FaceApp Inc/ 별점: 4.4점/ 리뷰 총 참여자 수: 53만 610명
 
'먼 훗날 내 모습은 어떨까?'
'내가 만약 반대의 성별을 갖고 태어났다면?'
'미국 언니 화장, 내가 하면 어떨까?'
FaceApp은 우리가 상상으로만 했던 생각을 직접 이미지로 구상시켜 주는 앱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이지연 디자이너)
(자료=구글플레이스토어)
(사진=게티이미지뱅크,구글플레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