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뉴이스트 민현, 반만 봐도 역대급 비주얼... '화보 장인' 나타나네
[스타직찍] 뉴이스트 민현, 반만 봐도 역대급 비주얼... '화보 장인' 나타나네
  • 이지원
  • 승인 2019.07.1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7월 16일, 뉴이스트 민현은 패션 매거진 '보그'의 8월호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화보 속 민현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이 물씬 넘치는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역대급 비주얼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레르'의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된 민현은 남다른 분위기를 뽐내며 화보 속에서 브랜드 몽클레르의 제품을 완벽학 소화한 것은 물론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관계자들을 감탄 시킨 것은 물론 특유의 에너지와 넘치는 배려심으로 현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현은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정면을 응시하며 반짝이는 조명과 그윽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흑백 사진 속 나른한 분위기와 함께 시크하고 차분한 모습을 한껏 드러내는 등 민현이 가지고 있는 느낌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재해석하며 대체 불가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이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현은 케이팝 뮤지션인 뉴이스트로서 추구하는 무대 철학부터 새로운 도전으로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이야기까지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인터뷰 전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더하고 있다.

이처럼 단독 화보를 통해 평소와는 색다른 모습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 민현의 화보 영상과 인터뷰 전문은 패션 매거진 보그 8월호와 보그 공식 웹 사이트에서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민현이 속한 그룹 뉴이스트는 오는 20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전격 개최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